fanmaum_logo

비주얼 좋은 가인님의 더트롯쇼 사랑의 맘보네요

비주얼 좋은 가인님 더트롯쇼 사랑의 맘보

 

가인님은 생글생글 웃으면서 노래 부를 때도 정말 예쁘고 매력적이죠.

이번에 더트롯쇼 이 무대도 너무 좋았어요

의상도 좋았고 맘보댄스도 사뿐사뿐 너무 잘 추는 가인님이세요.

정말 fox가 따로 없는...^^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가인님의 사뿐한 맘보댄스가 눈에 띄네요.
    그 밝은 미소가 무대를 더욱 빛나게 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이때 너무 인형같고 좋았어요 
    새로운 느낌이라 도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노래 너무 흥겹고 좋더라구요.
    가인님 노래 들으면 저도 모르게 몸이 움직여진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오늘은 특히 고음 부분이 너무 시원하게 들렸어요
    듣는 내내 귀호강 제대로 했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웃는 얼굴 참 아름다워요 
    가인님 복덩이에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웃으며 노래하시는군요
    이런 모습 매력이죠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더트롯쇼에서 사랑의 맘보 노래 불렀나봅니다. 신나는 무대 만들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