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 가인이어라 노래 들려주셨죠 ~

송가인님 화요일은 밤이좋아에서 가인이어라~

신나는 등장이네요

이날은 방송 날짜를 보니 크리스마스 특집이었나보군요

루돌프같은 빨간 의상 입은 가인님 귀엽습니다

귀가 탁 트이는 발성도 그저 갓입니다

 
1
0
댓글9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웃음이 나오는 가인의 빨간 의상이 정말 귀여워요.
    크리스마스 특집이라니 분위기가 따뜻해 보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특집으로 나와서 너무 좋은 무대를 보여 줬어요
    다른 가수 분들이 함께 하는 것도 좋더라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예전 프로그램에서 가인님 노래 들은 게 생각나네요.
    시간이 이렇게 지났는데도 가인님은 변하지 않은 듯 합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무대 매너까지 좋아서 보는 재미가 더 있었어요
    끝까지 기분 좋게 잘 감상했습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가인님 무대 보면 기분이 좋아요 
    늘 행복한 얼굴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항상 밝은 모습으로 가인이어라
    외쳐주셔서 저절로 흥이나요
  • 뜨거운체리D185946
    이쁜 가인이어라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빨강 의상 잘 어울리네요 
    신명나게 부르셨군요
  • 창의적인비둘기O116921
    가인이어라 노래 신명나게 불렀습니다. 노래의 맛을 느끼게 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