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불후의 명곡 비나리 무대 정말 감동적이네요.

불후의 명곡 비나리 무대 정말 감동적이네요.

노래 만들어주시고 프로듀싱도 해 주신 심수봉님과 더블로 불명 출격하셨었죠

많은 노래를 불렀는데요

가인님 심수봉님의 비나리도 불렀습니다

정말 듣는 저까지 절로 눈물이 고일 것만 같은..

아련하면서도 절절한 음색이 대박이었습니다.

 

0
0
댓글10
  • 성실한해바라기A15123
    웃음이 나올 정도로 감동이 밀려오네요.
    다음 공연도 꼭 보고 싶어요
  • 멋진멧돼지C212527
    가인님 역시 명불허전이더라구요
    들으면 들을수록 감동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애절한 감정 표현 대박이에요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차분하면서도 분위기있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전달하는 감성들의 마음을 울렸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심수봉님의 비나리 노래를 불러주셨어요.
    저도 모르게 빠져들고 말았답니다.
  • 뛰어난하마V136590
    송가인님은 어떤 곡을 불러도 자기 스타일로 잘 소화하시네요
    그래서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 행복한강아지E127803
    비나리 무대 감동 그 자체였어요. 아련한 음색이 깊은 감동을 주더라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비나리 정말 명곡이죠 
    가인님이 잘 소화했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가인님 목소리로 듣는 
    비나리  ᆢᆢ노래로 전해오는 울림이 넘 멋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비나리 노래한 무대 감동적이었지요. 애절한 감성 넘 잘 담아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