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사자K125300
인기 게시판 TOP 50
불타는 장미단 나왔을 때네요.
이선희의 소녀의 기도를 불렀는데 목소리 너무 맑고 예쁘네요.
객석에서 노래 듣던 신성님도 정말 맑고 깨끗한 목소리라고 찐으로 감탄하는데 매우... 적극.. 동의했습니다.
정말 한결같이 꾸준히 노래를 잘 해요
마무리까지 완벽했습니다.
1
0
댓글1
불타는 장미단 나왔을 때네요.
이선희의 소녀의 기도를 불렀는데 목소리 너무 맑고 예쁘네요.
객석에서 노래 듣던 신성님도 정말 맑고 깨끗한 목소리라고 찐으로 감탄하는데 매우... 적극.. 동의했습니다.
정말 한결같이 꾸준히 노래를 잘 해요
마무리까지 완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