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시원한 장구 소리에 반하겠어 서진님만의 신명 나는 무대야
정말 정말 좋은 무대를 만드셨군요. 대단해요. 보고 싶어요
서진님 무대는 기가 막힙니다
밝은 미소네요 미소지으며 노래하시네요
노래 너무 간드러지게 잘 부르시더라구요. 역시 가수는 노래를 잘해야 가수지요.
애달펐어요 독보적인 음색입니다
항상 무대에서 최선을 다하시는게 보입니다. 책임감이 보이는것같아요
노래 제목만으로도 감성이 가득 느껴집니다. 박서진님의 목소리로 듣는 순간이 기다려집니다.
멋진 무대를 만들었군요. 서진님 매력 돋보였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