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서진 님,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폭발한 이유? "그럴 거면 이혼해"

가수 박서진이 부모님의 깊어진 갈등 앞에 "차라리 이혼해라"라는 파격적인 발언을 던지며 얼어붙은 가족 분위기를 녹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박서진 님,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폭발한 이유?  "그럴 거면 이혼해"

 

지난 2일 방송된 KBS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 박서진 남매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박서진과 동생 효정은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인간 카네이션'으로 변신해 노래를 부르는 등 깜짝 파티를 열었으나, 예상치 못한 부모님의 싸늘한 반응에 직면했다.

 

 

이날 박서진의 부모님은 사소한 다툼으로 심각한 냉전 중이었다. 아버지는 "배가 고파 밥을 차려달라고 했더니 화를 낸다"며 서운함을 토로했고, 이에 어머니는 "수술한 지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는데 밥 타령을 하냐"고 응수하며 갈등이 폭발했다. 급기야 아버지는 "다른 여자들은 남편 비위도 잘 맞춰주는데 당신은 너무 무뚝뚝하다"라며 불을 지폈고, 어머니 역시 "그럼 부드러운 여자 찾아가지 왜 나를 만났냐"라고 맞받아쳤다.


부모님의 감정 섞인 설전이 이어지자 상황을 지켜보던 박서진은 "그럴 거면 차라리 이혼해라. 엄마는 서울 남자 같은 사람 만나고 아빠도 잘 웃는 여자 만나면 되겠네"라고 버럭하며 극단적인 처방을 내놨다. 아들의 뼈 있는 한마디에 부모님은 잠시 당황했으나 갈등은 쉽게 가라앉지 않았다.'

2
0
댓글9
  • 즐거운사자K125300
    ㅎㅎ 두분 사이 엄청 좋아보이는데 투닥투닥....
    뭐 그것도 다 정이 있어서 그러시는거죠~~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투닥투닥 많이 속상했겠네요ㆍ
    나이들면 정으로 산다고 하잔아요ㆍ
    저러다 시간지나면 또 사이가 좋아진답니다
  • 귀여운튤립J116971
    서진님이 많이 속상했나 보네요. 이벤트까지 준비했는데 부모님이 부부싸움했군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그러게 부부들끼리는 계속 토닥토닥 거리는 것 같습니다.
  • 다정한코코넛N125958
    서진 가수님도 정말 마음이 속상할거 같아요
    가족분들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아고...좋은 마음으로 준비했을텐데 너무 속상하겠어요
    이런 날만이라도 웃으면서 지냈으면 좋았을텐데 안타깝네요
  • 찬란한거위K118098
    어버이날 이라 이것저것 준비했네요
    이런 남매가 너무 보기 좋아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서진 님이 그럴 정도면 정말 속상했나 봐요 어버이날에 이벤트까지 준비했는데 부모님이 그러셨으니 마음이 얼마나 복잡했을까 싶네요 아무튼 저런 사소한 다툼도 다 정이 있어서 그러는 거라 시간이 지나면 또 괜찮아지실 거예요
  • 행복한강아지S133103
    그만 싸우셨으면 좋겠네요 
    어버이날이니 좋게 보내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