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박서진님 사랑은 나비인가봐~ 정말 칭찬을 안할수가 없는 가창입니다.

박서진님 사랑은 나비인가봐~ 정말 칭찬을 안할수가 없는 가창입니다.

가요무대 22년도 무대네요

4년전 무대인가요

확실히 예전 티가 나는 ㅎ...

아무튼 현철님의 노래 부르셨습니다.

트롯계에서 활동하시며 이 노래도 뭔가 자주 불러보셨을것같습니다.

역시 안정적으로 잘하셨네요

 

0
0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예전 무대에서도 열정은 그대로에요
    서진님이 열심히하는게 멋져요
  • 겸손한데이지
     활약상 모아보기만 해도 하루가 다 갑니다. 
    지상파와 종편을 넘나드는 대세 인증이네요 
  • 기쁜기린D126043
    박서진님 무대는 항상 흥과 감성이 같이 있는 것 같아요
    신나면서도 여운이 남는 느낌입니다
  • 행복한강아지H218103
    서진님 보이스랑 넘 잘어울리는곡인거같아요
    사랑은 나비인가봐 무대 넘 잘봤어요
  • 행복한강아지S133103
    4년전 영상을 보게되는군요 
    점점 더 어려지는 박서진 이네요 
  • 발랄한자두A237566
    게시한 사진이 가요무대 22년도 무대사진인가보네요. 그때도 서진님은 노래 잘 불렀지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간드러지는 목소리가 너무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 즐거운사자K125300
    ㅎㅎ 뭔가 업그레이드가 덜 됐을때의 모습 같네요 ㅋㅋ
    그래도 귀엽다 ㅋㅋ 현철님 노래를 부르셨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