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옛날할매김밥

옛날할매김밥

오늘 청도에 갈 일이 있어서 옛날청도할매 김밥 애 들려서 김밥을 포장해서 갔어요. 여섯줄에 5000원이더라구요.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었던 거 같은데 먹으니 정말 정말 매콤하고 계속 계속 손이 가는 그런 맛이었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정말 계속 먹었던 것 같아요. 조금더 사올거라는 아쉬움을 들었던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0
0
댓글19
  • 위대한코끼리K116512
    정성 가득한 김밥 한 줄이면 든든하겠네요
    오랜만에 따뜻한 집밥 같은 김밥이 생각납니다
  • 발랄한자두L210366
    청도 할매김밥이 매콤하면서 계속 당기는 맛이라던데 왜 인기 있는지 알 것 같네요
    한 번 더 생각날 정도면 다음엔 넉넉히 사오게 될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J1710901
    할매김밥 맛있나봅니다. 손맛이 좋으신가봅니다.
  • 진달래꽃22
    옛날할매김밥은 소박한데도 계속 생각나는 맛이 있더라고요
    간단하게 먹기 좋은데 은근 든든한 게 매력인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6줄에 5천원이면 엄청 싼 것 같은데..
    역시 꼬마김밥이려나요
    아무튼 비주얼이 궁금하네요 
  • 백조
    그래도 김밥 여섯 줄 5000 원이면 요즘 다른 곳 비해 싼거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언제나 옛것이 좋은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어떤식의 김밥일까요
    가격이 엄청 저려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너무 가격이 저렴한거 같아요
    남는것도 없을 거 같음
  • 강인한사과C212241
    유명한 곳인가봐요
    가격도 가성비 좋네요
  • 편안한키위M127350
    역시.김밥은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더 집어먹게되구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6줄5000원
    리얼 이가격이라는건지요---
    와ㅡㅡ우 놀람
  • 건강걸음
    할매김밥 이름만 들어도 맛있을것
    같아요 먹고 싶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저는 김밥이 좋더라구요
    근처에 맛집잇엇으면 좋겟어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한번 손 가기 시작하면 멈추기 힘든 그런 느낌인 것 같네요
    중독성 있어서 다음엔 넉넉하게 챙겨야 아쉬움 없을 것 같은..
  • 요르레히요
    엄청 저렴렴 한 거 아닌가요 가격이 잘못 올라온 건가요
  • 명랑한삵A116432
    여섯줄에 5천원이면요
    완전 대박가격인데요 
  • 심쿵하는앵무새W1886324
    이름만 들어도 엄청 맛날듯요
    자꾸 생각나는 맛인듯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옛날청도할매 김밥 여섯줄에 5000원이면 엄청 싼것 같아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