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 청도에 갈 일이 있어서 옛날청도할매 김밥 애 들려서 김밥을 포장해서 갔어요. 여섯줄에 5000원이더라구요.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었던 거 같은데 먹으니 정말 정말 매콤하고 계속 계속 손이 가는 그런 맛이었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정말 계속 먹었던 것 같아요. 조금더 사올거라는 아쉬움을 들었던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어요
0
0
댓글19
오늘 청도에 갈 일이 있어서 옛날청도할매 김밥 애 들려서 김밥을 포장해서 갔어요. 여섯줄에 5000원이더라구요. 그렇게 싼 가격은 아니었던 거 같은데 먹으니 정말 정말 매콤하고 계속 계속 손이 가는 그런 맛이었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정말 계속 먹었던 것 같아요. 조금더 사올거라는 아쉬움을 들었던 것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