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현역가왕3 콘서트

경상도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드디어 현역가왕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지윤님 보려니

넘 힘이드네요. 

이제서야 보게됩니다.

표를늦게 예매해서 좋은자리를 다 놓쳐

버렸어요.ㅠ.ㅠ

그래도 행복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다음 콘서트때 또 보아요.

 

현역가왕3 콘서트현역가왕3 콘서트

0
0
hub-link

지금 콘서트를 주제로 16.2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현역가왕을 주제로 11.1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1
  • 재치있는계단M116534
    언제 가도 열기가 정말 대단한 것 같아
    직접 가서 보면 감동이 배가 되더라
  • 발랄한자두L210366
    기다리던 콘서트라 더 설레고 행복하셨을 것 같아요
    다음 콘서트에서는 더 좋은 자리에서 즐기시길 바랍니다
    
  • 기쁜기린J1710901
    콘서트 재미있었겠네요. 현장에서 보면 다르네요.
  • 진달래꽃22
    현역가왕 무대는 현장 에너지 때문에 콘서트가 더 기대되더라고요
    좋아하는 무대들을 라이브로 보면 분위기가 확 살아날 것 같아요
    
  • 백조
    실제로 가서 보면 노래도 더 좋고 재미있게 들을 수 있겠어요
  • 요르레히요
    콘서트 또 가 보고 싶네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콘서트에 가셨군요. 좋은 공연관람이 되었길 바랍니다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콘서트 갔다오면 기분전환되고 참 좋아요  
  • 야야호
    콘서트가셨군요
    우와 즐겁게 보내셨군요
    
  • 건강걸음
    홍지윤님 팬이시군요
    콘서트 다녀 오셨다니 정말
    촣으셨겠어요
  • 밝은펭귄M117002
    현역가왕 콘서트에 다녀왔군요. 넘 좋았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