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변산반점

경상도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또 비가 오기 시작하네요.

이런날에는 얼큰한 짬뽕국물이 땡기지요.

부안군 여행갔다가 오는 길에 먹은 맛집이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좌식테이블이 다리에 좋지 않다지만

이런날에는 몸을 뜨시게 지지고 싶잖아요.

좌식테이블이 있어서 몸도 뜨끈하게 속도

뜨끈하게 지질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변산반점변산반점변산반점

0
0
댓글26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가족들이랑 외식하러 가기 딱 좋지
    짜장면 먹고 싶을 때 여기로 가야겠어
  • 발랄한자두L210366
    비 오는 날 얼큰한 짬뽕 한 그릇이면 몸이 확 풀릴 것 같아요
    좌식에서 따뜻하게 먹으면 더 편안한 느낌일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옛날스타일 탕수육이네요.바삭해서 맛있겠습니다.
  • 진달래꽃22
    변산반점은 이름부터 중식당 느낌 확 나는 곳이라 짜장면이나 짬뽕 맛집으로 많이 떠올리는 집이죠
    기본에 충실한 중국집 스타일이라 한 끼 든든하게 먹기 좋은 곳이에요
    
  • 백조
    짬뽕도 얼큰해 보이고 탕수육도 바삭해서 맛 있을 거 같애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비 오는 날에는 뜨끈한 국물 하나로 기분이 풀리는 경우가 많죠
    편하게 앉아서 따뜻하게 식사 챙기기 좋은 구성이에요
  • 요르레히요
    면이 특이하네요 맛이 너무 궁금해
  • 탁월한원숭이X207317
    탕수육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탕수육이 맛있어보여요. 부먹해서 먹고싶네요
  • 고고
    면이 색이 특이하네요
    갑자기 먹고프네요
    내일점심이닷
  • 뛰어난하마G116429
    부안군 여행갔다가 오는 길에 먹은 맛집이군요ㅎㅎ
    국물이 진한게 너무 맛있어보여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바삭한탕수육 너무 좋죠 저도 먹고 싶네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이번에 부안여행갔다가 변산반점가서
    먹고왔어요ㆍ입소문이 난곳이라  사람많더라구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짬뽕도 탕수육도 맛있어보여요
    바삭 탕수육 먹고싶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와 짬뽕 면이 조금 특이하네요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 똑똑한복숭아Z128653
    아직 좌식테이블인 식당이 있군요
    추울때는 좌식이 좋죠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짬뽕에 면발이 정말 쫄깃해보입니다!
    탕수육은 엄청 바삭해보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변산반점 정말 맛있어 보여요 탕수육이 엄청 바삭해 보이네요
  • 건강걸음
    변산반점 해물짬뽕 해물이 듬뿍
    들어가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좌식이 무릎엔 안좋다고 하지만 저는 좌식테이블 있는 곳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ㅎㅎ..
    뜨끈한 짬뽕국물 한 입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