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부산 밀 축제

부산 밀 축제

 

밀면의 도시 부산에서 밀 페스티벌이 열립니다

밀을 주제로 한국 뿐 아니라 다양한 나라의 음식과 식문화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3,200평 규모의 캠핑장에서 맛있는 먹거리들을 만나볼 수 있다네요

그리고 행사장 옆에 연꽃 단지도있다고 하니 맛있는것도 먹고 꽃 구경도 하고 일석이조입니다.

0
0
댓글14
  • 스테파노
    부산 밀 축제는 다양한 밀 관련 먹거리랑 체험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서 재미있는 행사네요
    도심에서 열리는 축제라 접근성도 좋아서 나들이로 가기 딱 괜찮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밀을 주제로 한 축제라서 다양한 음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흥미롭네요
    연꽃단지까지 있다니 먹거리랑 자연을 같이 즐기기 좋은 행사인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캠핑장에서 진행되는군요. 즐길거리가 많이 있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규모가 크게 열리네요. 많은 인원이 참가할거같아요
  • 진달래꽃22
    부산 밀 축제는 빵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천국 같은 행사죠
    다양한 베이커리 한자리에서 먹어볼 수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큰 것 같아요
    
  • 요르레히요
    밀 페스티벌 규모가 꽤 크네요ㅎㅎ
    먹거리랑 꽃구경 둘 다 가능해서 좋아 보입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밀 페스티벌이 열리는군요. 북구에서 열리는 재밌는 축제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밀면의 도시 부산에서 밀 페스티벌 가보고 싶습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부산 밀축제 하는군요 맛있는것도 먹고 꽃구경도 하고 너무 좋을꺼 같아요 
  • 백조
    규모도 엄청 크네요. 다양한 먹거리 들과 시간 보내기 좋겠어요.
  • 열린자두T126654
    오 밀을 이용한 음식을 맛볼수있는 행사군요!
    이런 음식 페스티벌 많아지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밀 축제가 멋질 거 같아요
    밀면도 파는 것인지가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포스터만 봐서는 밀축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한글이 써있긴하지만요 
  • 건강걸음
    부산에서 밀 페스티벌 하네요
    밀면의 고향에 걸맞는 축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