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느린우체통

느린우체통

불국사에 놀러 갔어요. 그런데 느린 우체통이라고 있더라고요. 네 엽서를 쓰면 일 년 뒤에 도착을 한다는 그런 느리노체통이 있었어요. 그래서 구매를 한 후 우체통을 핀지를 써서 넣었어요. 다음에 받기가 너무너무 기대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했더니 너무너무 좋았어요. 내전에 받을 때가 너무너무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0
0
댓글18
  • 스테파노
    느린우체통은 지금 마음을 적어서 나중에 받는다는 점이 감성적이고 특별하네요
    시간이 지나서 편지를 다시 읽으면 그때의 기분까지 같이 떠오를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1년 뒤에 도착하는 엽서라니 지금 순간을 기록하는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아요
    불국사에서 그런 경험까지 하셨다니 더 의미 있는 여행이었겠네요
    
  • 기쁜기린J1710901
    1년 뒤에 받을 수 있군요. 잊어버리고 있다가 재밌겠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1년뒤에 받게되는 편지군요. 선물같은 느낌일거같아요
  • 진달래꽃22
    느린우체통은 지금의 마음을 나중에 다시 받는다는 점이 참 감성적이죠
    시간 지나서 편지 받아보면 그때 기분이 다시 떠오를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Y232482
    오, 불국사에 이런 게 있었구나 몰랐어요~ 1년 뒤에 갑자기 받으니까 지금의 마음을 다시 한번 만나는 기분이겠더라고요 정말 낭만적이네요
  • 요르레히요
    느린 우체통 감성 좋네요ㅎㅎ
    1년 뒤에 받을 생각하니 더 기대될 것 같습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일년뒤에 도착하는군요. 까먹을쯤 받아보는 재미가 있을거같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불국사 느린우체통 얘기 너무 설레요.  
    일년뒤 편지 받는날 꼭 또 생각나실거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1년뒤에 받는 편지군요
    이런거 은근좋아해요.. 편지 받으면 정말 기분이 남다를것같아요 ㅎ 
  • 빛나는오렌지U46343
    느린우체통이 불국사에도 있나 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느린우체통이네요 일년뒤에 편지 받으면 새로울꺼 같아요 
  • 백조
    느린 우체통 저도 전에 1번 써 봤는데, 추억 되고 은근 좋더라구요
  • 독특한사포딜라X229261
    불국사에 이런게 있었군요
    아무튼 1년 지나서 받는 편지..
    진짜 낭만 끝판왕이네요
  • 열린자두T126654
    느린우체통 저도 보이면 참여하고싶어요.
    1년뒤에 받으면 어떤기분일까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진짜로 받게 되는 거였군요
    하나의 추억이 되겠어요
  • 건강걸음
    느린 우체통에 편지 써서
    일년뒤에 받으면 색다른 재미가
    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일년뒤에 편지를 받으면 기분이 남다를거같아요
    그때에 내가 이랬구나 하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