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울산 대왕암

울산 대왕암

 

부산에 살고있는 40대 여성입니다.

울산의 대왕암에 다녀왔습니다. 따뜻한 날씨에 대왕암도 더울줄 알았는데 거센바람에 시원을 넘어 춥기까지했답니다. 언제봐도 절경인것같습니다

 

0
0
댓글22
  • 스테파노
    울산 대왕암은 바다와 바위가 어우러진 풍경이 정말 인상적인 곳이네요
    걸으면서 탁 트인 바다를 보면 마음까지 시원해질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대왕암은 날씨 따라 분위기가 확 달라지는 곳이라 바람 세게 불면 한여름에도 꽤 서늘하게 느껴지죠
    가볍게 산책하면서 풍경 보기에는 여전히 울산 대표 코스인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울산 대왕암 멋집니다. 바다가 푸른색이라 더 운치 있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울산 대왕암 풍경이 예쁘네요
    바다빛이 푸르고 수심이 깊어보여요
  • 백조
    이렇게 바다를 보니까 너무 멋지고 가슴이 뚫리는 느낌이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울산 대왕암 바다색이 사진만 봐도 시원하네요.  
    거센 바람불던 그 날 공기까지 전해지는 느낌이에요.  
  • 강인한사과C212241
    대왕암 멋지죠
    바람이 세서 시원하군요
  • 요르레히요
    대왕암은 바다 풍경이 진짜 좋죠.
    산책하기도 좋은 곳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풍경이 정말 멋있네요.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신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울산의 절경이네요. 바닷바람 즐기기 좋을거같아요
  • 진달래꽃22
    대왕암공원 바다랑 바위 절경이 같이 보여서 걸을 때마다 시원한 느낌이네요
    파도 소리 들으면서 걷는 코스라 기분까지 탁 트일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대왕암의 풍경이 멋지네요. 부서지는 파도가 멋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자유로운독수리J249207
    바닷바람이 있어서 시원했나봐요..!
    사진이지만 오랜만에 바다 보니 속이 뚫리는 느낌이에요 ㅎㅎ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대왕암 산책코스로 넘좋아요ㆍ
    주변 먹거리도 많으니깐 구경오세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요즘같은 날씨에 바다 너무 좋죠.
    울산 바다는 정말 청량하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탁 트인 전경이네요 
    정말로 풍경이 시원해요
  • 고요한캥거루Z15111
    요즘 날씨가 여름같이 더워졌는데 시원한
    바닷바람 맞으러 가보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O207583
    절경이네요 가고싶어요
  • 똑똑한복숭아Z128653
    대왕암 풍경이 예쁘네요
    시원한 바다바람 느껴보고 싶어요
  • 건강걸음
    울산 대왕암
    정말 멋진곳이지요 바다가 너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