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새청년초장집

경상도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오늘은 제가 젤루 좋아라하는 회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집근처에 새로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횟집이 생겨서 다녀왔는데 역시  너무

깨끗하고 친절하시네요.

회두께가 느껴지시나요.

씹을수록 고소함이 더 느껴지네요.

 

새청년초장집새청년초장집

0
0
댓글28
  • 스테파노
    새청년초장집은 이름만 봐도 지역 맛집 느낌이 확 나네요
    초장집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에서 신선한 해산물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신규로 오픈한 횟집은 아무래도 시설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첫 방문 만족도가 높은 편이죠
    회 두께가 있는 집은 씹는 식감이 살아 있어서 고소함이 더 잘 느껴지는 것도 맞고요
  • 기쁜기린J1710901
    회를 두껍게 썰어주셨네요. 씹는 맛이 좋을 것 같습니다.
  • 멋진멧돼지C212527
    신선한 회가 너무 맛나보이네요
    매운탕까지 너무 땡기네요
  • 백조
    너무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먹고 난후 먹는 매운탕도여 ㅎㅎ
  • 편안한달콤K1492250
    새청년초장집 회 두께 미쳤네요.  
    씹을수록 고소하다니 저도 얼른 가보고 싶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매운탕도 맛있어보이네요
    싱싱하고 푸짐해보이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회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굴도 큼직하니 정말 맛있겠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엄청 두툼하네요
    확실히 식감이 있어요
  • 요르레히요
    좋은 초장집 집근처에 있으면 좋은거 같아요. 
    갑자기 회 땡기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회가 정말 많이 있네요. 다양하게 골라 먹기 좋아 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씹을수록맛있는 횟집이군요. 맛있는 집 찾으면 기분좋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새청년초장집 회와 매운탕이 아주 깔끔하게 나오네요ㅎㅎ
    회가 두툼하니 너무 맛있어보여요ㅋ
  • 진달래꽃22
    이름부터 정겨운 느낌이라 괜히 단골 많은 맛집일 것 같네요
    회랑 초장 조합 생각하니 입맛 제대로 살아나는군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회의 양이 많네요. 먹을게 많은 식당이네요
  • 편안한키위T230550
    와 회가 정말 푸짐해 보이네요~
    매운탕도 넘 맛있어 보입니다!!
  • 빛나는오렌지U46343
    새청년초장집 회가 맛있어 보입니다
    
    
    
  • 편안한키위M127350
    회는 언제먹어도 맛나는거 같아요 쫄깃하고 고소하고 회마다의 특징도 있어서 너무좋네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새청년초장집 회와 매운탕이 너무 맛있어보입니당 ㅎㅎ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회 먹고싶어요
    매운탕도 넘 군도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