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벌써 무화나무에 무화과가 주렁주렁 달렸네요

벌써 무화나무에 무화과가 주렁주렁 달렸네요

부산사는 40대 여자예요 

벌써 무화나무에 무화과가 주렁주렁 달렸네요

산책길의 어느 집 담장위로 무화과가 탐스럽게 열렸네요 

제가 무화과 넘 좋아해서 요집 너무 부럽더라구요

저도 무화과 나무 키워보고 싶네요 

0
0
댓글26
  • 스테파노
    벌써 무화과가 주렁주렁 열릴 만큼 계절이 빠르게 흘렀네요
    나무 가득 달린 모습 보면 자연의 풍요로움이 그대로 느껴질 것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무화과가 주렁주렁 열린 모습 보니 정말 탐스럽고 부럽네요
    무화과 좋아하시면 직접 키워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무화과는 저렇게 열리는군요. 생각과는 다른 모습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가득 열렸네요
    무화과 맛있죠
  • 백조
    저도 무화과 들어가 디저트 종류를 좋아하는데 조금 있으면 철리겠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무화과가 벌써 열렸 군요 
    저도 무화가 좋아하는데 부럽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부산 산책길 무화과 담장 넘 부럽네요.  
    저도 무화나무 키워서 탐스런 무화과 따보고 싶어요.  
  • 강인한사과C212241
    무화과가 많이 열렸네요
    이제 곧 무화과 철이 오겠어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담장 너머로 열린 과일 보면 괜히 계절이 더 실감나는 것 같아요
    좋아하는 과일이 주렁주렁 달린 모습이면 더 부럽게 느껴졌겠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우와 무화과가 열리네요
    신기합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무화과가 탐스럽게 열렸네요
    저도 무화과 너무 좋아합니다 
  • 요르레히요
    벌써 무화과가 열리기 시작했네요.
    주렁주렁 달린 모습 신기한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무화과 매달린 거는 처음 봐요. 올해는 많이 먹어야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벌써부터 열매가 달리는군요.익으면 맛있을거같아요
  • 뛰어난하마G116429
    무화과가 벌써 주렁주렁 열렸네요ㅎㅎ
    잘 익은 무화과 너무 스위트하고 부드럽잖아요ㅋ
  • 진달래꽃22
    벌써 무화과가 주렁주렁 열렸다니 계절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 느낌이네요
    무화나무에 열매 달린 모습 보면 괜히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기분이군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벌써 무화과가 열리는군요
    많이 따뜻한가봐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무화과가 열리는군요. 얼른익으면 좋겠어요
  • 편안한키위T230550
    정말 무화과가 주렁주렁 달렸네요~
    익으면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애정어린아보카도P125962
    벌써 무화과가 열렸네요 얼른 무화과 철이 되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