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기김밥

아기김밥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아기를 데리고 여행을 떠나왔어요. 밖에서 밥 사먹을 것도 없고. 그래서 간단하게 야채를 넣고 장조림 고기를 넣고 김밥밤을 싸서 왔어요. 작게작게게 싸니 아이가 잘 먹었더라고요

그래서 힐링을 잘 하고 온 것 같아요. 역시 밖에서 먹으면 집에서 먹었을 때 맛이 없어도 맛있게 느껴지는 듯한 그런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0
0
댓글30
  • 스테파노
    아기김밥이라는 말만 들어도 한입 크기로 귀엽고 먹기 편한 김밥이 떠오릅니다
    간단하지만 속재료 잘 들어가 있으면 간식이나 한 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메뉴 같네요
    
  • 발랄한자두L210366
    작게 만든 아기김밥이라 아이가 잘 먹었다니 보기만 해도 흐뭇하네요
    밖에서 먹는 음식은 확실히 더 특별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 기쁜기린J1710901
    피크닉 메뉴로 좋습니다. 장조림김밥 맛있겠네요
  • 공손한목련L1888978
    아기김밥이라 귀여워요ㅎㅎ 맛도 좋을 것 같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김밥 완전작다
    귀어워오
  • 백조
    아이 데리고 밖에 나가서 피크닉 하셨군요. 김밥 빠 질 수가 없죠.
  • 편안한달콤K1492250
    아기김밥 진짜 정성가득해보여요. 
    어린이날 여행에 딱인 김밥픽이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간단하게 후딱 김밥 말으셨네요
    밖에 나갈때 김밥 싸가는거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김밥이 옹기종기 이쁘네요
    맛또한 조을 거 같음
  • 강인한사과C212241
    너무 귀엽네요
    애기도 너무 좋아했겠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 포근한꽃바늘S213677
    직접 싸온 김밥이라 더 든든하고 특별한 한 끼였겠네요
    아이도 잘 먹었다니 여행 기분까지 더 좋아졌을 것 같습니다
  • 원대한거북이P210410
    김밥이 깔끔하게 먹기 좋은것 같아요
    아기자기 맛나보이네요 
  • polkmnmklop
    너무잘말았어요
    한입쏙그자체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아기 김밥 귀엽고 맛있겠네요 
    밖에서 먹으면 꿀맛이네요 
  • 요르레히요
    아기김밥은 한입에 먹기 좋아서 좋죠.
    어른인 저도 계속 손 가는 사이즈 인 것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애기김밥과 함께  하는 어린이날이었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김밥 너무 귀엽네요
    여행에는 김밥이죠
  • 겸손한데이지K224282
    건강가득한 아기김밥이네요 ㅎㅎ 영양과 사랑이 가득 들어가있네요 ㅎ 
  • 탁월한원숭이X207317
    너무 귀여운 김밥이네요. 아이들이 먹기 편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