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현풍 카페

현풍 카페

현풍에 있는 카페를 갔어요.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아기들이 머물 수 있는 그런 모래사장도 있었고 야외 카페라서 그런지 야외 벤치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날씨도 너무너무 서늘하고 햇빛도 있고 그래서 더럽지도 않고 딱 좋았던 것 같아요.

맛있는 요리도 많았고 카페 음료도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또 갈 의향이 있습니다.

0
0
댓글17
  • 스테파노
    현풍 카페를 찾는 글이네요 조용하게 쉬거나 사진 찍기 좋은 감성 카페들이 많은 지역이라 기대가 됩니다
    커피 한 잔 하면서 잠깐 여유를 가지기에도 딱 좋은 장소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날씨 좋을 땐 야외 벤치가 좋죠. 커피 맛도 특별할 것 같습니다
  • 눈부신늑대R874314
    현풍의 넓은 카페군요. 아이들과 동반해도 좋겠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현풍 카페 모래사장 있는 거 너무 매력적이네요.  
    야외 벤치에서 서늘한 날씨랑 햇빛 느끼면서 커피 마시면 딱일 것 같아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현풍에 가셨군요. 아이들도 즐길수있어서 좋네요
  • 백조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가족 단위가 가기 좋겠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현풍에 있는 카페에서 좋은 시간 보내셨나요 ㅎ 
  • 열린자두T126654
    현풍카페 정말 넓고 좋네요.
    가족들이랑 방문하기 좋은 카페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매장이 엄청 커 보입니다
    멋진 가게일 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Z116693
    대형카페인가봐요ㅎㅎ 기분 전환 되셨겠어요
  • 야야호
    아이들 뛰어놀기좋겠어요
    마당이 넓네요
  • 강인한사과C212241
    모래사장 앞 카페인가봐요
    외관도 색다르네요
  • 행복한강아지H103703
    정겨운 카페 다양하게 활용할수 있고, 맛깔나게 음식 및 음료 드실수 있어서 좋습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오늘 날씨가 좋아서 더 좋았을것같네요ㆍ
    아이들 모래사장이 있어 더 좋네요
    
  • 아름다운양B205228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모래사장이 있는 카페라니 부모님 입장에서는 이보다 더 반가운 곳은 없을 것 같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현풍 안간지 넘 오래됐네요
    이렇게 큰 카페도 생기구 많이 발전한거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현풍에 있는 카페 갔군요.야외 벤치들이 많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