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인기 게시판 TOP 50
구미에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선산쪽에 있는 맛집 일선고을이에요
메뉴는 오리고기.. 한방오리백숙..
돼지갈비도 판매하는 집이에요
매장도 깔끔한 편이구요
응대나 서비스도 좋고..
나무 많이 심어놓은 식당 뷰도 아주 좋아요 ㅎㅎ
가족 외식으로 가면 기분좋게 한끼 하고 올 만한 장소 같아요ㅎㅎ
0
0
댓글19
구미에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선산쪽에 있는 맛집 일선고을이에요
메뉴는 오리고기.. 한방오리백숙..
돼지갈비도 판매하는 집이에요
매장도 깔끔한 편이구요
응대나 서비스도 좋고..
나무 많이 심어놓은 식당 뷰도 아주 좋아요 ㅎㅎ
가족 외식으로 가면 기분좋게 한끼 하고 올 만한 장소 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