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구미 오리고기맛집 일선고을 가족외식으로도 딱이죠

구미에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선산쪽에 있는 맛집 일선고을이에요

메뉴는 오리고기.. 한방오리백숙..

돼지갈비도 판매하는 집이에요

매장도 깔끔한 편이구요

응대나 서비스도 좋고..

나무 많이 심어놓은 식당 뷰도 아주 좋아요 ㅎㅎ

가족 외식으로 가면 기분좋게 한끼 하고 올 만한 장소 같아요ㅎㅎ

구미 오리고기맛집 일선고을 가족외식으로도 딱이죠구미 오리고기맛집 일선고을 가족외식으로도 딱이죠

0
0
댓글19
  • 스테파노
    구미 오리고기 맛집 일선고을 이야기네요 가족 외식으로 딱 좋다는 말이 괜히 나오는 게 아닌 것 같습니다
    오리고기는 담백하면서도 고소해서 어른 아이 같이 먹기에도 부담 없어서 더 좋은 메뉴인 것 같네요
    
  • 기쁜기린J1710901
    우리 불고기 좋아합니다. 건강에도 좋아서 잘 먹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구미 일선고을 오리불고기 완전 땡겨요. 나무 뷰 보니까 가족외식하러 꼭 가보고 싶어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오리불고기 사진 보니 꼭 가보고 싶네요.
    나무 많은 뷰에서 가족이랑 한끼하기 딱이에요.
  • 눈부신늑대R874314
    외식장소로도 좋네요. 부모님이 오리고기를 좋아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가족들과 보양하러 가야겠네요
    버섯에 글자도 새기셨네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오리 너무 좋음
    야채도 가득이네
  • 산뜻한앵무새N155401
    오리불고기를 드셨군요. 색다른 맛이 날거같아요
  • 백조
    고기도 완전 푸짐하게 올라가서 외식 하기 딱 이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리고기집은 부모님과 가기 정말 좋은 메뉴인듯요
    볶아먹어도 맛있고 백숙으로 해도 참 맛있어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일선고을이라는 곳에서 오리 불고기를 드셨군요 ㅎ 
  • 열린자두T126654
    오리불고기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전골이랑 구이는 먹어봤는데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오리고기가 건강에 좋데요
    빨리 머그러 가야 겠어요
  • 활기찬거미Z116693
    가족외식하기 좋은 곳이네요ㅎㅎ 음식도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오리불고기 먹음직스럽네요
    아침부터 배고파졌네요 
  • 야야호
    오리고기 대패인가요
    오 새롭네요
    야채도가득하군요
  • 건강걸음
    오리고기 푸짐하니 너무 맛있겠어요
    일선고을 가보고 싶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오리불고기 맛있죠~~ 
    건강에도 좋고 담백하고~~ 버섯에 저렇게 도장 찍어놓으니 고급져보인당~~
    다정한코코넛W1872258
    저도 오리불고기 진짜 좋아하는데, 왠지 건강도 생각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버섯에 도장 쳐놓는 거 완전 갬동,,, 다음에는 꼭 오리불고기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