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옥동자 신상 보신 적 있으신가요?

이런 신상은 늦게 들어오는 것 같아요ㅠㅠ

지방이라 그런걸까요...

수도권은 다 풀렸으려나요

옥동자 신상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ㅠ

집 근처에서 보신 분 있나요?

옥동자 신상 보신 적 있으신가요?

0
0
댓글18
  • 스테파노
    신상 옥동자 얘기라니 익숙한 아이스크림이 새롭게 나왔다고 하면 괜히 한 번은 먹어보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어릴 때 먹던 간식이 이렇게 계속 새로워지는 걸 보면 추억도 같이 떠오르는 재미가 있네요
    
  • 기쁜기린J1710901
    헤이즐넛 초코 아직 못 봤네요. 사진 보니 맛있어 보입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옥동자 신상 너무 맛있겠네요 
    발견하면 사먹어 보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신상 옥동자가 나왔군요. 아이스크림점에 달려가야겠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저도 경북에서 본적없네요
    참 여긴 지방이라고 많이없나
  • 요르레히요
    옥동자 신상이라니 맛이 궁금해지네요
    요즘은 신상 아이스크림 찾아 보는 재미도 큰 것 같아요
  • 백조
    엄청 달달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저도 보이면 먹어 봐야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헤이즐넛 초코맛이라니 너무 맛있어보여요
    아할에 있으니 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초코맛이라니 너무 신기하네요.
    아이스크림 새로운 맛 자주 나오는거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옥동자 신상버전이 출시되었나보네요 ㅎㅎ 보이면 먹어봐야겠어요 ㅎ 
  • 열린자두T126654
    옥동자 신상 저도 처음보네요.
    지방에도 빨리 풀어주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변치않는멜론F117359
    전부 초코로만 도어 있네요
    초코사랑으로 하먹을 듯 해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옥동자 신상소식 여기서 첨들었네요ㆍ
    맛은어떤가요?
    작년여름에 옥동자 많이  먹었는데 ᆢ
  • 뛰어난하마V1882729
    옥동자 신상 나왔나봐요
    너무 달아 보이지만 보이면 사먹어봐야겠어요
  • 건강걸음
    옥동자 신상 나왔네요
    이번건 색이 까맣네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와 옥동자 신상이 나왔네요 
    맛있어보여요 지나다니다가 발견하면 먹어봐야겠어요 
  • 활기찬거미Z116693
    와 너무 맛있어보여요ㅋㅋ 보이면 저도 사먹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옥동자신상이군요
    저도 보면 먹어봐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