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앵무새N155401
인기 게시판 TOP 50
경상도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더워지니 빙수를 더 찾게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더 설빙에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또 설빙은 빙수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 가족끼리 가기도 좋은 거 같아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지만 두바이 설빙이 정말 맛있어요!
0
0
댓글14
경상도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더워지니 빙수를 더 찾게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더 설빙에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또 설빙은 빙수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 가족끼리 가기도 좋은 거 같아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지만 두바이 설빙이 정말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