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에 자주 가게 되는 설빙

여름에 자주 가게 되는 설빙

경상도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더워지니 빙수를 더 찾게 되는 거 같아요

그래서 더 설빙에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또 설빙은 빙수가 다양해서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 가족끼리 가기도 좋은 거 같아요

다른 메뉴들도 맛있지만 두바이 설빙이 정말 맛있어요!

0
0
댓글14
  • 산뜻한앵무새N155401
    설핑에서 새로운 빙수가나왔군요. 두바이초코맛인가봐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빙수 맛있어보여요 
    더울때 빙수죠 
  • 강인한사과C212241
    두바이 설빙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독특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것 같아요
  • 백조
    두바이 설빙인가 보네요. 비주얼이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설빙의 비주얼은 장난아니네요
    진짜 너무 맛있게 생겨서 침나옴
  • 열린자두T126654
    역시 사진속 빙수는 두바이 빙수였네요.
    저도 설빙 너무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먹고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두바이설빙은 아직 안먹어봤는데 비주얼대박이에요
    완전 당충전 제대로 될거같은데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이건 무슨 빙수에요?
    빙수가 독특해보여요 
  • 활기찬거미Z116693
    두바이설빙 한번도 안먹어봐서 궁금하네요ㅎㅎ 맛있어보여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맞아요. 더운 여름에는 정말 시원한 곳에 제일 자주 가게 되는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L133900
    날이 더워지면 설빙 좋지요
    가족들과 가기 좋겠어요 
  • 아름다운양B205228
    두바이 설빙 맛있지요요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일품이라 아직도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 건강걸음
    빙수는 설빙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콩가루 빙수 맛있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설빙 자주 가는군요. 두바이 설빙 먹어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