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키즈카페피자

키즈카페피자

키즈카페 놀러를 갔는데 너무너무 배가 고프더라고요. 가격이 좀 비싸긴했지만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고르곤졸라 피자를 시켰는데 담백하니 맛있었던거 같아요.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이제 기름 치지 않고 담백한 맛의 중독이 된 것 같아요. 너무너무 좋네요

0
0
댓글12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가격이 비싸군요
    퀄리티 구려보여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키즈카페에서 피자도 파는군요. 도우가 바삭해보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U1784469
    도띠야 만든 피자같네요
    맛있어보입니다
  • 백조
    요즘에는 키즈카페에서 이런 음식 종류들도 많이 파나 봐요ㅣ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고르곤졸라 피자는 꿀이 포인트입니다
    옛날에 쭈꾸미시키며 꼭 같이 먹었습니다
  • 열린자두T126654
    키즈카페에서 피자도 파는군요!
    고르곤졸라 피자 꿀에 찍어먹으면 존맛이죠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담백한 맛이 느껴질거같은 피자입니다
    먹기 좋아보이네요 
  • 활기찬거미Z116693
    저도 담백한 맛 좋아해요ㅋㅋㅋ 먹기 좋더라구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키즈카페  신나게 놀고 먹는
    고르곤졸라피자 
    넘 맛있죠ㆍ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키즈카페피자
    잘나오네요 대박이네요 !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고르곤졸라 피자 맛있어 보여요. 먹고 싶어지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키즈카페에서 피자 드셨군요 
    담백하니 맛있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