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 오는 날 먹기 좋은 1인 전골

비 오는 날 먹기 좋은 1인 전골

경상도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보글보글 1인 전골집인데 비 오는날 딱 먹기가 좋더라구요

또 전골 메뉴들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혼밥하기도 좋아 추천합니다

0
0
댓글21
  • 빛나는오렌지U46343
    비오는날 전골은 추천 음식이지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음식에서 풍겨오는 향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식사 내내 기분 좋은 향에 취해 행복하게 즐겼습니다. 잊을 수 없는 향이네요.
    
  • 기쁜기린G117001
    먹을 수 있는 음식을 팔고 있군요 사진이 너무 맛있게 잘 나왔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비 오는 날 먹기 좋은 1인 전골이네요
    1인 위주 식당들이 더 많아지면 좋겠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1인 전골 정말 푸짐하네요
    비오는날 먹으면 꿀맛이겠어요
  • 포근한꽃바늘S213677
    1인 전골 메뉴라서 혼밥으로도 부담 없이 즐기기 좋겠어요
    기분에 따라 골라 먹는 재미도 있어서 만족도가 높겠네요
    
  • 탁월한원숭이X207317
    솜씨가 정말 좋으시네요.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비올때 좋죠
    맛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1인 전골 훌륭하네요.
    양도 푸짐하고 좋아보입니다.
  • 산뜻한앵무새N155401
    1인용 전골이군요. 혼밥에도 좋아보여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넘 맛나게 생겼는데요?
    부러움 가득이에요 ㅎㅎ ㅎㅎ
  • 뛰어난하마V1882729
    1인 전골이라니ㄷㄷ
    왜 이런곳은 울동네엔 없을까ㅠ
  • 상쾌한너구리E116831
    보글보글 1인 전골집 가보고 싶어지네요. 사진속 전골 넘 맛있어 보여요
  • 건강걸음
    1인 전골 파는곳도 있네요
    2명은 가야 먹을수 있는데 좋으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우와 비 오는 날 먹기 좋을 것 같아요
    푸짐 하네요
  • 믿음직한미어캣R218438
    1인 전골메뉴 넘 좋은데요
    푸짐하고 맛있어보여요
  • 상냥한벚꽃O207583
    푸짐하네요 1인전골 좋은데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와 정말 비 오는 날 먹으면 너무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맛있어 보여요
  • 찬란한거위M210498
    1인 전골이라니 너무 좋네요~
    푸짐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