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더워지면 찾게되는 메밀소바

날씨가 더워지면 찾게되는 메밀소바

경상도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니 차가운 음식들이 땡기게 되는 거 같아요

전포에 있는 페이센동 여기 메밀소바를 좋아해서 여름만 되면 이 음식을 항상 먹어요

세트로 시켜서 메밀소바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메밀소바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는 거 추천합니다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세련된허머스X207525
    입맛없을때 후루룩 먹기 좋아요.
    없던 입맛도 돌아온답니다.
  • 강인한사과C212241
    메밀소바 너무 좋아해요
    사진으로도 맛도리로 보이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날씨가 더워지면 찾게되는 메밀소바 먹어 보고 싶어요
    
    
    
  • 열린자두T126654
    날더워진깐 확실히 메밀소바가 땡기더라구요!
    시원한 소바국물 먹고싶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데 가격까지 합리적이라니, 정말 놀랐어요. 가성비 최고의 맛집이라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거예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메밀소바 진짜 시원하고 청량해보여요!!
    와 군침이 마구마구 나와서 힘들어요 ㅎㅎ 
  • 겸손한데이지K224282
    날이 더워지면 메밀소바를 자꾸 찾게 되는 것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더운날씨에는 아무래도 소바를 찾게되요
    시원한 국물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