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영암군에 있는 왕인박사유적지

 

영암군에 있는 왕인박사유적지영암군에 있는 왕인박사유적지

 

안녕하세요 전라도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전남 영암군에 위치한 왕인박사유적지에

핑크빛 벚꽃이 만개해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나들이하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벚꽃길을 천천히 걸으며 봄을 만끽해도 좋고,

걷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즐기며

벚꽃풍경을 감상하는 것도 추천해요.

 

이번 봄, 왕인박사유적지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는게 어떠신가요?

 

0
0
댓글24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영암 유적지에 꽃이 너무 예쁘게 펴있네요
    역사 공부도 하고 좋겠어요
  • 발랄한자두L210366
    왕인박사유적지 벚꽃이 정말 아름답네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봄을 만끽하며 걷고 싶습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봄날 산책하기 딱 좋은 분위기였어요
    유적지라 그런지 조용하고 여유로워서 좋았어요
  • 상쾌한너구리O116531
    역사와 자연이 어우러져서 분위기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산책하면서 여유롭게 둘러보면 기분 좋아질 장소에요
  • 기똥찬여우W216318
    유적지였군요 멋지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유적지 주변에 잘 조성했네요
    드라이브코스로 괜찮네요 
  • 신나는바나나P100040
    황인 박사 유적지오랜만이네요
    예전에 많이 갔습니다
  • 명랑한삵A125532
    유적지라니 더 가보고 싶네요. 왠지 더 좋을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나들이 가기 좋겠어요. 다들 좋아할 것 같네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꽃명소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꽃잎이 떨어지는 순간, 사랑이 더욱 깊어지는 것 같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 꽃명소는 사랑과 우정의 상징입니다. 
    그 아름다움 속에서 소중한 인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고요한캥거루F127811
    왕인박사유적지 처음 알았어요
    아이들이랑 가면 좋겠네요
  • 신선한람부탄H128767
    유적지와우어울려요 가고싶어요
  • 심쿵하는앵무새R207024
    오오 유적지 가고 싶네요
    너무 아름다워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드라이브로도 꽃을 볼 수 있네요
    주변 풍광도 예뻐서 마음에 들어요
  • 상냥한벚꽃C132083
    왕인박사 벚꽃 유명하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문제ㅜㅜ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영암에 있는 왕인박사유적지를 보면서 벚꽃도 볼수 있다니 일석이조네요
    위에서 보는 모습이 너무나 멋지고 우리나라 문화재가 참 멋있네요
  • 명랑한삵A116432
    와 사극의 한 장면 같아요
    어쩜 이리 이쁘죠 
  • 뛰어난하마G116429
    영암에 왕인유적지가 있었네요.
    조경을 너무 잘해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한폭의 그림이군요
    왕안박사 유적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