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있는바다O116557
인기 게시판 TOP 50
오늘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장염이 있어 커피는 못마시고 계속
차만 마시는데 너무 배고파서
마들렌 한번 시켜봤어요
촉촉하니 맛있더라구요
마들렌 이름이 꾹꾹이마들렌이었는데
고양이 발바닥모양이라서 너무 귀여웠어요^^
봄에 어울리게 포장지도 핑크색이네요 🩷
0
0
댓글19
오늘 스타벅스 다녀왔어요^^
장염이 있어 커피는 못마시고 계속
차만 마시는데 너무 배고파서
마들렌 한번 시켜봤어요
촉촉하니 맛있더라구요
마들렌 이름이 꾹꾹이마들렌이었는데
고양이 발바닥모양이라서 너무 귀여웠어요^^
봄에 어울리게 포장지도 핑크색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