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인기 게시판 TOP 50
광주광역시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역시 봄에는 벚꽃 맛집인 패밀리랜드 방문이 필수죠.
많은 분들이 찾아와서 주차장이 가득가득 차더라구요.
그렇게 멀리 주차해본거 처음이였어요.
그래도 찾는 분들이 많아서 봄도 느끼고
사람들의 활기나 웃음소리가 참 좋았네요.
역시 겨울이 가고 봄이 왔다는게 느껴지네요
0
0
댓글15
광주광역시 거주중인 30대 여성입니다.
역시 봄에는 벚꽃 맛집인 패밀리랜드 방문이 필수죠.
많은 분들이 찾아와서 주차장이 가득가득 차더라구요.
그렇게 멀리 주차해본거 처음이였어요.
그래도 찾는 분들이 많아서 봄도 느끼고
사람들의 활기나 웃음소리가 참 좋았네요.
역시 겨울이 가고 봄이 왔다는게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