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O21267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 강바람 살짝 부는 날 다녀왔어요.
무화과 오픈 샌드위치랑 무화과샐러드 조합이 제철 느낌 가득했어요.
유리창 밖으로 노을과 단풍이 함께 보여서 감성폭발이었어요.
분위기 맛 둘 다 완벽한 가을 레스토랑이에요~
성수에 서울숲도 있으니..
단풍 가득한 성수 들리시면서..
완벽한 가을 브런치 느껴보셔용 ㅎㅎ
0
0
댓글18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 강바람 살짝 부는 날 다녀왔어요.
무화과 오픈 샌드위치랑 무화과샐러드 조합이 제철 느낌 가득했어요.
유리창 밖으로 노을과 단풍이 함께 보여서 감성폭발이었어요.
분위기 맛 둘 다 완벽한 가을 레스토랑이에요~
성수에 서울숲도 있으니..
단풍 가득한 성수 들리시면서..
완벽한 가을 브런치 느껴보셔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