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이라 서울이 많이 쌀쌀하네요

가을이라 서울이 많이 쌀쌀하네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청계천 왔는데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네요~ 쌀쌀하고 추운 날씨이지만 이런 시기도 좋은 것 같아요

요즘 여름이랑 겨울이 너무 길어져서 가을을 즐기기 어렵더라구요 

이렇게 산책길 걸으니까 마음도 차분해지고 동네 풍경 즐기는 것도 좋네요~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입니다 ㅎㅎ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서울의 가을 맘껏 즐기세요

 

 

 

0
0
댓글27
  • 현명한장미O212679
    가을 청계천 산책은 차분한 분위기와 계절 풍경을 함께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차 한 잔 생각나는 여유로운 시간이네요
    
  • 기쁜기린J1710901
    가을이 짧아진것 같습니다. 잠깐동안을 즐기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이제 겉옷 없으면 바로 추워지네
    가을 끝자락 분위기가 확 느껴져
  • 유머있는바다H201957
    요즘 바람 불면 갑자기 겨울 온 느낌이에요
    옷차림 신경 안 쓰면 바로 감기 걸릴 듯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요즘 날씨 정말 쌀쌀하더라구요 낮엔 괜찮은데요
    새벽엔 정말 춥더라구요 영하까지 떨어지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급 추워져서 따듯하게 입고 다니셔야합니다 
    가을이 점점 짧아져서 즐길수있을때 즐겨야하더라고요
  • 유머있는바다Q1658157
    가을이 금새 가버릴꺼 같아요 감기 조심하세요 
  • 귀여운튤립Z246771
    확 츄워졌더라고요 일교차 조심하세요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요즘 정말 쌀쌀한것 같아요.
    감기 조심해야할 것 같습니다.
  • 기쁜기린F214001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입고 나들이하면 가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겠네요. 따뜻한 차 한 잔도 함께 하면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많이 쌀쌀해 진 것 같아요. 패딩 입어야 될 거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쌀쌀한 날씨에 따뜻하게 입고 산책이나 카페 나들이하기 좋겠네요. 가을 분위기를 느끼며 여유로운 하루 보내세요.
  • 상냥한벚꽃S890483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부는 날씨에는 따뜻한 음식을 먹으며 산책하는 게 좋아요. 가을 풍경을 즐기기에도 최적의 시기입니다.
  • 열린자두L1435954
    날씨가 요즘 쌀쌀하죠
    가을이 빨리 지나가는 느낌이라 아쉽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날이 흐리네요
    밝은 모습도 보고 싶네요
  • art.m
    갑자기 추웠다가 요즘에는 조금 날씨가 많이 풀린 것 같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가을 하늘이 이렇게 맑을 수 있나요. 색감이 정말 청량해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가을이 온거같을때 바로 즐겨야할서 같아요 
    금방 겨울되서 속상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만 봐도 공기가 선선하네요. 기분 좋은 오후예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217790
    가을이 없어지고있는거 같아요. 추워졌지만 놀러가기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