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에는 버섯 들깨탕

가을에는 버섯 들깨탕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가을엔 집밥 같은 한상이 그렇게 그리워요.
들깨버섯탕이랑 고등어강정 조합이 찰떡이었어요.
반찬 하나하나 정성 가득 느껴졌답니다.
속이 편해지는 진짜 엄마 밥상이었어요~

 

버섯집이라고..ㅎㅎ

이름부터 가을 가을..

버섯 버섯한 곳에 가셔서..

몸 보신 하세용 ㅎㅎ

 

0
0
댓글52
  • 기쁜기린J1710901
    버섯요리 전문점이군요. 건강에 좋은 메뉴들이네요
  • 발랄한자두Y212566
    버섯 들깨탕이네요
    들깨가루가 듬뿍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고소한 들깨 향이 화면 밖까지 전해지는 느낌이야
    속 편해질 것 같아서 더 끌려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들깨가 있어서 고소 할 것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넘나 꼬소할거 같아요
    버섯의 향을 맘껏 느끼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버섯들깨탕 사진만봐도 너무좋은데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뜨끈한 국물이 맛있을거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맛이 깊을 것 같은 비주얼이에요.
    오랜만에 설레는 맛집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들꺠가 들어가니 고소하니 맛있겠어요.
    들깨도 어디에도 다 어울려요 ㅎㅎ
  • 유머있는바다Q1658157
    버섯들깨탕 고소하겠어요 뜨끈한국물 먹고 싶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들깨당 고소하니 맛있죠
    맛있게 드세용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너무 구수하겠어요 몸보신 제대로네요
  • 기쁜기린F214001
    들깨탕 특유의 고소함과 진한 국물이 가을에 어울리네요. 한 끼 식사로 충분히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버섯 들깨탕 맛있을 것 같아요.
    건강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 xyJackal936
    진하게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건강에도 좋을 것 같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고소한 들깨탕과 버섯 조합이 정말 맛있겠네요. 가을에 즐기기 좋은 메뉴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들깨의 고소함과 버섯의 깊은 맛이 어우러지면 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이에요. 요즘 같은 날씨에 건강식으로 딱 좋은 메뉴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버섯 들깨탕 너무 맛있겠어요
    가을에 먹기 딱 좋아보여요
  • 눈부신늑대A944714
    버섯이 듬뿍 들어간 들깨탕이네요
    건강한 음식입니다
  • 공손한목련A244378
    버섯 들꺠탕은 먹어본적이 없는데
    엄청 고소하게 생겼네요 묵구싶다
  • 편안한키위W117050
    저도 들깨 찾아서 끓여먹어야겠어요..
    이런 집은 자꾸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