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최애! 발산 현대옥 콩나물국밥은 역시 최고죠

마곡 사는 40대 남자 작은앙마입니다!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만 되면 뜨끈한 콩나물국밥 생각이 간절해지는데요. 제겐 겨울 국밥의 왕은 역시 '현대옥'입니다!

겨울 최애! 발산 현대옥 콩나물국밥은 역시 최고죠

며칠 전 일 때문에 우연히 발산에 갔다가 현대옥 간판을 보니 어찌나 반갑던지요. 마치 멀리 떨어진 친구를 만난 기분이었달까요? 역시 맛집답게 대기가 있었지만, 그 정도는 감수할 수 있는 맛이기에 기꺼이 기다렸습니다.

겨울 최애! 발산 현대옥 콩나물국밥은 역시 최고죠 겨울 최애! 발산 현대옥 콩나물국밥은 역시 최고죠

 

오랜만에 찾은 현대옥 콩나물국밥은 여전히 제 입맛을 사로잡았어요. 뚝배기 가득 뜨끈하고 시원한 국물에 아삭한 콩나물이 가득! 한 숟가락 뜨는 순간 온몸의 피로가 싹 가시는 기분입니다. 무엇보다 반찬 셀프바가 있어서 좋아하는 반찬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점도 정말 좋았어요. 깍두기, 장조림 등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으니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죠.

0
0
댓글61
  • 발랄한자두K201766
    겨울에 먹기 너무 좋아보여요 겨울 보양식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음식이 과하지 않고 정갈해 보여요. 속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발랄한자두Y212566
    콩나물국밥 시원해요
    콩나물이 아삭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콩나물국밥 이군요 이거 너무맛있죠
    추운날씨에 먹기에도 너무 좋은 음식이에요
  • 망고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콩나물 국밥을 너무 좋아해서 가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현대옥 체인점인데도 대부분 다 맛있어서 저도 자주 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인정합니당 ㅎ
    국밥 진짜 맛있죠 ㅎㅎ
  • 유쾌한고양이I130204
    현대옥 콩나물 국밥 유명하군요
    한그릇 먹음 겨울이 두렵지 않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콩나물국밥은 서민들의 최고 응식이었죠
    시원하니 맛나죠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콩나물 국밥 한릇 든든하죠
    현대옥 상호명 외우기 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현대옥 콩나물 국밥 참 맛있습니다. 시원한 콩나물 아삭거리고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콩나물국밥 맛있죠!
    겨울철 국밥한그릇 좋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현대옥 저도 너무 좋아해요 깔끔하게 맛있어서 맘에들어요
  • 오소리7형제
    콩나물 국밥 쉬워보이는데 잘하는집 의외로 적어요
    맛집이라니 지도에 표시해놔야겠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나이가 저는 들어가면서 최애가 되엇아요
    딱 제스타일이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콩나물국밥은 맛집가서 먹어야돼요 현대옥 전라도가 본점이라 그런지 참 맛있어요
  • 대담한크랜베리X126769
    현대옥유명하죠
    추운날딱이죠 
  • 밝은펭귄L59202
    여기~ 가격도 저렴하고~ 
    겨울에 뜨끈하고 든든하게 한그릇 너무 좋더라구요
  • 아낌없는안개꽃J943485
    반찬 다양하네요
    겨울이라 뜨끈한 게 땡기는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그러게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