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양주의 한적한 공원 입니다.

남양주의 한적한 공원 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 입니다.

주말에 다녀온 남양주의 한적한 산책로 입니다.

낙엽이 많이 지고 이제 완연한 겨울의 느낌이에요.

그래도 낙엽을 밟으며 걷는 이 길이 그리 나쁘지 않은 기분이었습니다.

자연이 주는 고즈넉함과 차가운 바람, 그리고 따뜻한 차한잔이 운치를 한층 더 깊게 해주었습니다.

더 추워지기전에 야외 걷기 어떠세요?

0
0
댓글33
  • 위대한코끼리K116512
    한적해서 쉬기 진짜 좋은 곳 같네
    바람 맞으며 천천히 걷고 싶어져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아직 단풍이 남아있네요 가을의 마지막을 즐겨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남양주에 이런 고즈넉한 산책로가 있네요
    부럽습니다 매일 걷겠어요 주변에 있다면요
  • 카리스마미어켓
    남양주 한적한 공원길 느낌 전해져요. 
    낙엽밟는 산책로 저도 한 번 걸어보고 싶어요. 
    
  • 망고
    요즘 날씨가 춥기는 하지만 야외 걷는 것도 산책 되고 좋아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정말 산책하고 싶어요 낙엽 밟는 것도 너무 기분 좋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한적하고 너무 좋아요
    산책하고 싶은 길이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사람 많지 않은 공원은 산책하기에 훨씬 여유롭죠. 조용한 분위기에서 걷다 보면 마음도 같이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여유 있는 일정에 넣기 딱 좋아 보여요. 메모해요.
    
    
  • 아름다운양K872228
    근데 굉장히 본격적인 숲 같아요
    멋지긴한데 밤에는 쫌 무설울거 같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 여행지로 생각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가 마음에 들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자연이 주는 편안함이 가득 느껴지네요 겨울이 성큼 다가왔지만 더 늦기전에 걸어야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한적한 공원은 걷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이죠. 사람 많지 않은 공간이라 더 여유롭게 자연을 느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바스락바스락 걸을 때 낙엽 소리가 너무 좋을 거 같은 길이네요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 같아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이런 숲길은 너무 낭만적
    ㅋㅋㅋ보기도 좋네요 예쁜
  • 발랄한자두Y212566
    공원이 한적하네요
    낙엽 밝는 길이 있어요
  • xyJackal936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사진도 좋아 보이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한적하니 사색하기 좋겠어요 
    걸으며 힐링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사람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았을 것 같아요. 자연 속에서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 정말 소중하죠.
  • 열린자두L1435954
    길에 낙엽이 정말 많네요
    한적하게 산책하며 걷기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