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을이 되면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의 칼국수

가을이 되면 생각나는 따뜻한 국물의 칼국수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날씨가 더 쌀쌀해져서 이제 가을이 거의 끝난거 같아요

 

그럴때일수록 팔팔 끓는 국물의 칼국수가 생각이 납니다

 

여기는 등촌칼국수 집인데요

 

버섯도 너무 맛있고 특히 국물이 너무 맛나요

 

다 먹고 볶아먹는 밥도 너무 좋구요.

 

또 생각이 나네요.

0
0
댓글5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깊은 맛이 살아 있어서 끝까지 만족스럽게 먹게 돼요.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칼국수는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사진보니 저도 한그릇 먹고싶은마음이 생기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등촌칼국수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궁금해요 칼국수 저도 좋아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등촌칼국수 국물 진짜 얼큰해 보여요. 
    볶음밥까지 먹으면 가을 끝나도 또 생각날 맛이네요. 
    
  • 망고
    등촌칼국수 언제 먹어도 맛있죠 칼칼한 국물이 너무 맛있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팔팔 끓는 국물 보니까 가을 끝자락 감성이 딱 느껴져요. 
    등촌칼국수랑 볶음밥 조합은 진짜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국물요리 생각나죠
    칼국수 좋네여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이 되니까 국물 음식이 땡기네요.
    저도 오랜만에 칼국수 먹으러 가고싶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저도 추워지면 바로 생각나요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칼국수 너무 땡기네요
    따뜻한 국물 정말 최고죠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쫄깃한 면발과 시원한 국물은 계절과 상관없이 맛있지만 가을이면 더 끌리죠. 김 올라오는 그 모습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져요.
  • 고귀한뱀H207599
     맛집 찾을 때 이런 곳 최고죠. 꼭 가보고 싶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팔팔 끓는 칼국수가 땡기는 계절이죠 마무리 볶음밥까지 최고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걸쭉한게 좋죠
    겨울엔 이런거 먹어줘야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먹기 좋은 구성이라 좋아 보여요. 든든하게 즐길 수 있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칼국수는 부드러운 면발과 깊은 국물이 주는 위로가 참 커요. 특히 바람 차가운 계절엔 더 자주 생각나는 음식이에요.
  • 위대한코끼리Y244312
    칼국수는 최고죠ㅠㅠ 겨울철
    생각나는 음식중 하나
  • xyJackal936
    머리 시원할 것 같아요. 저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 발랄한자두Y212566
    버섯 칼국수네요
    볶음밥 먹어줘야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