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원 추어탕 먹으러 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오늘 날씨 너무 추워서 따뜻한 국물이 그리워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류동에서 맛있는 집 '남원추어탕'에 왔어요.

다른 추어탕집도 그렇지만, 추어튀김과 함께 나오는데 따뜻한 국물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마음마저 힐링되는 것 같았습니다.

 

남원 추어탕 먹으러 왔어요.

 

0
0
댓글56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거리만 가까우면 매일 가고 싶네요. 조만간 시간 내서 방문하겠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추어튀김이 참 좋네요
    서비스로 나오는건가요??
  • 겸손한데이지
    추어탕하면 남원인가봐요
    여기도 남원 추어탕이 유명해요
  • 망고
    김이 모락모락 나는 거 보니까 제대로 몸보신이 될 것 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서울 오류동 남원추어탕 국물 진짜 궁금해요.  
    추울수록 이런 따뜻한 추어탕 한그릇이 더 끌리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어탕 사진만 봐도 몸이 따뜻해지네요.
    저도 한그릇 맛나게 먹고프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추어탕 좋네여 ㅎㅎ
    맛있을 거 같아요 ㅎㅎ
  • 둥둥댁1014
    걸죽하네요. 맛도 깊어보여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엄청 구수해 보이네요 진득하고 겨울에 딱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추어탕 너무 좋네요
    따뜻하고 너무 좋죠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평소에도 자주 먹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국물이 추위를 녹여줄 것 같습니다
    추어탕이 먹고 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남원 추어탕은 깊은 맛이 확실히 다르죠. 몸을 든든하게 채워줘서 겨울철 보양식으로 딱이에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추어탕 안먹어봤는데
    어떤 맛일까 넘 궁금하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상태가 너무 좋아 보이네요. 
    식감까지 완벽했을 것 같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추울때 더 맛있는 추어탕이네요
    한그릇 먹으면 몸보신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찬 바람 불 때 먹으면 최고일 것 같아요. 따뜻함이 느껴져요.
    
    
  • xyJackal936
    추어탕 맛있어 보여요. 따뜻해 보이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씨랑 잘 어울리는 음식이에요. 한 그릇 하고 싶어요.
    
    
  • 눈부신늑대A944714
    추어탕 한그릇해야겟네요
    사진 보니까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