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집 근처 산책, 익숙한 길에서 느낀 새로운 여유

이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3주 전 집 근처를 산책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상쾌하고 좋았어요. 늘 지나치던 길도 천천히 걸어보니 분위기가 다르게 느껴지고, 주변 풍경도 여유롭게 바라볼 수 있더라고요. 가벼운 바람이 불어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라 기분까지 한결 밝아졌습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충분히 힐링할 수 있다는 걸 다시 느낀 시간이었어요.

 

 

집 근처 산책, 익숙한 길에서 느낀 새로운 여유
 
0
0
댓글56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집 근처 산책로가 너무 좋으네요 저희 집에도 저런 게 있었으면 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근처만 걸어도 기분이 달라지죠 매일 산책하는거 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집근처 산책 하시는군요 좋습니다
    요즘 오후에는 그나마 날씨가 괜찮아서 저도 자주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이천 논밭 풍경이 묘하게 마음 편해져요.
    멀리 말고 집근처 산책으로 힐링하는 거 좋네요.
    
  • 해리포터
    요즘 낮에는 바람이 조금 불긴 해도 산책하기 좋은 날씨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전경 정말 시원합니다. 
    즐기기 그만일 듯해요.  
  • 망고
    멀리 가지 않아도 예쁜 풍경 보면 충분히 힐링 가능하죠 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익숙한 길을 걸어도 새로운 느낌 받으면 좋더라구요.
    익숙한 산책길이 있다는것도 좋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여유로운 삶 좋죠
    힐링해보자구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힐링 제대로 될듯하셔요
    저는 이런곳이 좋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너무 한적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시간대예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이런 산책 너무 좋죠
    여유로운 분위기 넘 좋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익숙한 길이 좋아요. 저도 산책하기 좋겠
  • 고요한캥거루H210511
    한적한 산책로가 있다면 좋죠.
    시간내서 멀리 갈 필요도 없고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익숙한 길도 마음에 여유가 생기면 전혀 다르게 보일 때가 있어요. 조용한 산책이 하루를 정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산책하기 너무 좋아보여요
    시골길 같은 느낌이 드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패딩에 모자까지 써야만하네요 
    털부츠랑 마스크도 필수예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겠어요. 추천 감사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논이랑 밭인가봐요 정말 정겨운 풍경이네요
    할머니 할아버지 생각이 나네요
  • xyJackal936
    사진이 너무 멋있네요 잘 찍으시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