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한강 페스티발 해요

한강 페스티발 해요

 

서울에 사는 40대 입니다. 한강에서 연말 분위기 느끼고 싶으면 한 번쯤 가볼 만합니다

강변에 꽃으로 꾸며진 쉼터가 있어서 천천히 걸으면 좋아요

포토존도 있고 체험도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오시는 분들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마켓도 열려서 구경 삼아 너무 거창하게 생각 안 하시고 산책 겸 들르시면 딱 좋은 분위기입니다

0
0
댓글53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한강 페스티벌 열면 좋겠네요 너무 재미날듯
  • 강인한사과Q127641
    서울은 재미난게 많이 하네요 너무 부러워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겨울 한강 분위기도 색다른 매력
    시간 맞으면 산책 겸 가보고 싶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한강에서 각종 페스티벌 많이열리네요
    한강정말 좋아하는곳인데요 저도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한강에선 정말 각종 페스티벌이 열리는군요
    서울시민들이 부러위지는순간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한강 페스티벌 열리는군요
    정말 재밌을 것 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정말 매번 축제 하는 것 같아요
    한강은 늘 시끄럽네요
  • art.m
    이주 정도 진행되는 축제네요. 오늘이 마지막이니 구경 가 보실 분들은 빨리 가셔야겠어요.
  • 망고
    근처 산책하면서 가볍게 구경하고 지나가기 좋겠네요
  • 해리포터
    포토존에 체험 전까지 즐길 거리가 많을 것 같아 재밌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페스티벌 너무 좋아요
    너무 재밌을 듯 해요
  • 기쁜기린G117001
    한강에서 페스티벌 하는군요. 겨울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한강 패스티벌 좋네여
    산책하기도 좋을 듯 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한강 페스티발 
    하는군요 너무재미잇을듯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산책하면서 가볍게 둘러보기 좋은 분위기인가보네요
    좋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한강은 언제나 행사진행중인거같아요ㅋㅋ겨울맞이 이번페스티발도 좋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크리스마스 마켓이라니 재밌을거같아요 시간내서 가봐야겠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이렇게 주운데요? 사람이 많을까요
  • 똑똑한복숭아Z126053
    역시 한강엔 뭐가 많네요
    31일까지니 한번 가봐야겟어요
  • 호잇
    한강 패스티벌이 열리는군요
    크리스마스는 정말 축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