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염창역 주변 양꼬치 먹으면서 따뜻한 온기를 느껴봅니다.

염창역 주변 양꼬치 먹으면서 따뜻한 온기를 느껴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오늘도 집 주변 맛집이 하나 있어서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염창역 옆에 당산양꼬치집 이라는 곳인데

 

양꼬치도 맛있고 특히 요리를 또 너무 잘 만들어 주는데요.

 

항상 맛나게 먹고 있어요.

 

양꼬치도 워낙 기본을 잘해줘서 너무 좋구요.

 

여기에 간단하게 맥주 같이 곁들이면 이것도 추운 겨울 별미인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30
  • 위대한코끼리Y244312
    하 양꼬츼 맛잇죠...저도
    좋아하는 메뉴예요 ㅋㅋㅋ
  • 멋진멧돼지F116527
    숯불 앞에서 먹는 양꼬치는 진리야
    추운 날씨에 좋은 사람들이랑 먹으니 행복해
  • 해리포터
    양꼬치랑 맥주 최고의 조합이죠 ㅎㅎ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헉 진짜 부럽네요ㅠ 한꼬치만 먹고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양꼬치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양꼬치 맛나보이네요
    때깔이 정말 좋아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양꼬치 정말 좋아보이네요
    정말 맛나보여요
  • 열린자두L1435954
    양꼬치 너무 좋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양꼬치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설명만 봐도 기대돼요. 어떤 맛일지 상상하게 돼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양꼬치는 겨울에 먹어야 제맛인 것 같아요. 불 앞에 앉아 있으면 몸도 마음도 자연스럽게 따뜻해지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양꼬치에 맥주한잔 먹음 캬 맛나죠 집 주변에 맛집이 있어서 정말 부러워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염창역에 양꼬치 맛집이네요.
    저도 언젠간 가보고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양꼬치도 좋죠
    쯔란 가득 찍어먹어요
  • 기쁜기린F214001
    양꼬치는 겨울에 먹어야 제맛이죠. 불 앞에서 먹으면 추위도 금방 잊게 돼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곳은 고민 없이 추천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할게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요리는 어떤게 맛있을까요 
    양꼬치만으로도 배부르긴 한데
  • 편안한키위I125550
    염창역 주변이네요 양꼬치 먹으면서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을 거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양꼬치네요
    저도 양꼬치의 맛있음을 느껴보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양꼬치에 맥주는 정말 군침도는 메뉴에요 ㅎ
    양꼬치 호불호 갈리는 메뉴인데 저는 완전 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