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버거 사먹었어요. 요즘 버거에 빠져 살고 있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버거에 푹 빠져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패티에서 육즙 나오고 따끈따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셔요. 

저도 옷 단단히 입고 다녀야겠어요. 

 

 

 

 

버거 사먹었어요. 요즘 버거에 빠져 살고 있네요 ㅎㅎ

0
0
댓글26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다운타우너 너무 맛나겟어요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한 번 빠지면 계속 생각나지
    푸짐한 버거 사진 보니 배고파
  • 고요한캥거루F127811
    버거 비주얼 장난아니에요~
    번부터 맛있을거 같아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기에 새우패티까지 완전 두툼하네요
    육즙이 정말 진하게 흐를거같아요
  • 해리포터
    햄버거는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죠 금방 나오는 메뉴이기도 하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버거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햄버거는 가끔씩 사먹는 편이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한 번 빠지면 계속 생각나죠.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 발랄한자두T243966
    우아 패티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육즙까지 나온다느
  • 기쁜기린F214001
    버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종류도 다양해서 질릴 틈이 없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햄버거 너무 맛있죠 
    영양도 만점이에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버거 은근 매니아 ㅁ많아요 저도 치킨버거 먹어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오 다운타우너군요 저도 여기 한때 많이 먹엇엇어ㅛ 맛잇잖아요 ㅎㅎ 감자튀김도 !@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가끔은 버거가 최고로 맛있을 때가 있죠. 종류도 많아서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버거는 가끔씩 꽂히면 계속 생각나는 메뉴죠. 사진 보니 저도 갑자기 땡기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버거 정말 늘먹어도 좋아요.
    간편하면서도 맛있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버거 좋죠
    전 맘터가 최애
  • art.m
    저도 햄버거 너무 좋아해요. 특히 수제버거는 더 맛있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다운타우너 맛난가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뜨거운체리D117046
    수제버거 인가봐요.
    오랜만에 먹으러 가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버거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