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쫀쿠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영등포구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낭비라고. 낭비라고.. 생각하면서 절대 먹지 않겠다 다짐했던 두쫀쿠 오늘 먹어봤어요.

제가 말차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런가 흠.. 맛있더군요.

남이 사주면 마구 흡입은 가능할 것 같은데, 6000원 주고 이 작은 걸 샀던 생각을 하니 좀 그렇더라구요.

하지만, 커피도 6000원으로 사먹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근처에 있으면 사 드셔 보시는 것도 재미지~~ 않나 싶어요.

 

두쫀쿠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0
0
댓글30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두쫀쿠 너무 맛있죠 정말 최고더라구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요즘 핫해서 구하기 힘들다고 들었어
    달콤하고 쫀득한 맛이 정말 일품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두쫀쿠 속도 괜찮네요ㅎㅎ
    이제는 좀 사기쉬워요!
  • 잘생긴물소G122695
    저도 궁금해서 두쫀쿠 먹어봤어요 맛은 있는데 맛에 비해 가격이 비싸서 한번 먹은걸로 충분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6000원이면 그래도 나쁘지않게 구매하셨네요
    요샌 7~8천원 9천원까지도 봐서 넘 비싸요ㅠ
  • 해리포터
    두쫀쿠 요즘 구하기가 정말 힘들던데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두쫀쿠 요새 난리던데요
    저도 기회되면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 핫한 메뉴라 궁금했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한 번 먹어보고 싶어요.
  • 발랄한자두T243966
    저도 두쫀쿠 아직 못먹어
    본 입이네요ㅋㅋㅋ비싸요~
  • 둥둥댁1014
    진짜 작더라구요. 전 제 취향 아니라고 스스로 다짐하고 있어요ㅋ
  • 기쁜기린F214001
    요즘 인기 많던데 드디어 드셨네요. 맛이 궁금해집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는 아직 못 먹어봤어요 
    요즘 인기 너무 많더라구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두쫀쿠 마싯ㅅ나요 요새진짜 오픈런해야 살수잇더라구요 그래서 아직 못먹엇는데 먹고싶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요즘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더라구요. 한 번 맛보면 왜 인기인지 알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S890483
    요즘 많이 보이던 메뉴라 궁금했는데 드디어 드셨군요. 맛이 어땠는지 더 궁금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는 아직 못 먹어봤습니다.
    유행 끝나기 전에 먹고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진짜 작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중독적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부럽습니다
    저는 아직..
  • art.m
    도쫀쿠 진짜 비싸기는 해도 맛은 있더라구요. 요즘 구할 수도 없어요.
  • 편안한키위W117050
    두쫀쿠 오늘 먹어봤군요.
    비싸지만 좋을 듯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