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에는 뜨끈한 추어탕을.

안녕하세요. 서울 강서구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오늘 기점으로 날씨가 조금 덜 추워진다고 하네요.

낮에는 그래도 바람이 좀 불어 따뜻한 추어탕 한 그릇 비우고 왔는데요.

'백제추어탕'이라고 여러 지점이 있는데, 저는 본점에서 먹었어요.

솥밥과 함께 나오는 추어탕이 제대로 맛나는데, 여기는 샐러드바가 작게 있어서 가져다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다음주면 명절이네요.

다들 몸 건강 관리 잘하시기 바랄께요.

 

추운날에는 뜨끈한 추어탕을.

 

0
0
댓글44
  • 신나는바나나K127640
    추어탕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 밥이랑 먹으면 최고죠
  • 유머있는바다H201957
    찬 바람 불 때는 국물 요리가 몸 보신에 최고야
    진한 국물 한 그릇 먹으면 기운이 펄펄 나겠어
  • 발랄한자두Y212566
    추어탕 뚝배기네요
    본점으로 가셨군요
  • 용기있는오디H128663
    추어탕 너무 맛나죠 완전 고소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추어탕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추어탕 비주얼이 굿이에요!
    한그릇 하면 건강챙기네요ㅎㅅ
  • 잘생긴물소G122695
    겨울에 뜨끈한 추어탕 좋지요 추어탕 국물 걸쭉해보이고 맛나보여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추어탕이 진득하니 맛있을것 같아요
    음식으로 보양이 가능한 추어탕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추운날에는 역시 추어탕이죠
    몸보신용으로도 너무좋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추어탕 겨울 보양식으로 너무좋죠
    저도 정말 좋아하는게 추어탕이에요
  • 망고
    솥밥이랑 같이 나오니까 더 구수하고 좋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비주얼부터 압도적이라 보는 내내 입안에 군침이 가득 고이네요. 정성 가득한 플레이팅이 마치 하나의 예술 작품을 보는 기분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진한 국물과 부드러운 민물고기가 겨울철 속을 든든하게 채워줍니다. 매콤하게 즐기면 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솥밥에 추어탕 넘 좋네요 양도 푸짐해서 한그릇 먹음 완전 몸보신 될 거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뜨끈한 추어탕 너무 좋습니다.
    한그릇 뚞딱 먹고싶습니다.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추어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뜨끈한 추어탕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추어탕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한그릇먹으면 든든함
  • 귀여운튤립Z246771
    엄청 걸쭉하네요. 맛있고 배부르게 드셨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