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씨가 풀려 운동하기 좋은날이네요

날씨가 풀려 운동하기 좋은날이네요날씨가 풀려 운동하기 좋은날이네요날씨가 풀려 운동하기 좋은날이네요날씨가 풀려 운동하기 좋은날이네요서울사는 70대 주부예요

동네 체육공원에서 러닝도하고

저녁놀 지는것도 보고

지인과 차도 한잔하며

즐거운 시간보냈네요

즐거운 명절보내세요

0
0
댓글32
  • 고요한캥거루F127811
    즐거운 명절 보내셨네요~
    쉬면서 노는게 제일좋아요ㅎㅎ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요새 날씨 많이 풀렸죠
    저도 요새 산책 자주합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요새 날씨 많이 풀렸죠
    저도 오후엔 산책 다니고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날씨가 많이 풀려서 밖에서 걷기 좋아요~
    이런날은 헬스장보단 밖에 풍경과 걷는게 최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날씨가 풀려 운동하기 좋아요
    풍경 정말 아름답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운동하기 좋은날이죠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런날 운동해야죠
    또 추워질까바 무서워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좋은날 운동하기 좋네요
    저도 걷기운동 좋아해로
  • 발랄한자두Y212566
    날씨가 풀렸어요
    운동하기 좋은 날이에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동네 체육공원이 있나 봐요 
    운동하기 참 좋을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X184593
    요즘 운동하기 좋은 날씨지요
     산책로 잘 돼 있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날이 많이 풀렸죠
    운동하기 좋더라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봄이 곧 오고있나봅니다 날씨도
    좋고 산책이나 러닝하기 좋은 때죠
  • 망고
    명절 때 맞춰서 날씨가 딱 풀려서 따뜻해 너무 좋았어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운동하기 너무 좋죠 ㅎ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연휴동안 날이 정말 포근하더라구요
    봄이 금방 오겟어요 
  • mogy
    아메리카노와 아이스라떼가 참 좋아보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겸손한데이지K224282
    이제 곧 봄이 오고 있기는 한가보네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그쵸 날이 풀렸네여
    산책하기 좋아용
  • 유머있는바다S133857
    날이 조금씩 풀어져서 다행입니다.
    빨리 봄이 왔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