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특별한 겨울 찾아가는 스테이크집

특별한 겨울 찾아가는 스테이크집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30대 남성입니다.

 

겨울 특히 추운 날씨에는 특별한 음식을 먹으면서 그 분위기를

 

느끼려고 노력하는 편인데요.

 

성수에 헤비 스테이크 집이 딱 그 스테이크 감성에 맞는

 

그런 느낌을 주더라구요.

 

가격대가 좀 나가지만

 

핫한 거리의 기분도 느낄 수 있고 

 

맛있는 고기를 느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습니다.

0
0
댓글44
  • 신나는바나나K127640
    정말 너무 맛있겠어요. 헤비할 것 같네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분위기 있게 칼질하고 싶은 날 방문해야겠어
    겨울의 낭만을 가득 채워줄 것 같은 맛집이야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헤비 스테이크 정말 맛있겠어요.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스테이크 맛집인가봐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요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테이크 맛집인가봐요
    스테이크 저도 썰어먹고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스테이크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분위기가 정말 고급스럽고 아늑해 보여요. 스테이크 육즙이 사진 뚫고 나오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간판부터 특이하네요 얼마나 맛있을까 궁금해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성수에 있는 곳인가 봐요
    아 고기가 정말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성수동에 맛집이 정말 많다고하던데요
    저도 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art.m
    뭔가 옛날 경양식 스테이크집 느낌이 나는 간판이네요
  • 해리포터
    데이트 장소나 특별한 기념일 날 가기에 좋을 것 같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외관만 봐도 깔끔함과 정성이 느껴지는 집이네요. 이런 곳은 믿고 가도 된다는 저만의 기준이 생겼어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먹는 스테이크는 더 특별한 것 같아요. 따뜻한 조명 아래에서 즐기면 추위도 잊게 되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헤비 스테이크 맛 궁금하네요.
    친구들과 가서 먹고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 즐기는 스테이크라니 분위기부터 남다를 것 같아요. 특별한 날에 방문하기 딱 좋은 장소 같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분위기 엄청나네요
    스테이크 먹으러 가야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여기 맛있나요
    궁금하네요
  • xyJackal936
    스테이크 맛있을 거 같아요. 스테이크 먹고 싶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스테이크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