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밥하기 싫어서 명랑핫도그로 떼웁니다.

​밥하기 싫어서 명랑핫도그로 떼웁니다.

 

 

각자 좋아하는 스타일 대로

아이:점보+설탕+라면+케찹(맵찔이 ㅋ)

엄마:점보+설탕+고구마+핫칠리

밥하기 싫어서 명랑핫도그로 떼웁니다. ㅎㅎ

 

4
0
댓글81
  • 활기찬거미Q251193
    명랑이랑 핫도그 정말 맛있죠. 특히 치즈만 들은 거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가끔은 이렇게 간편하게 먹는 게 최고야
    설탕 가득 뿌린 핫도그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
  • 고요한캥거루F127811
    라면핫도그도 있나봐요ㅎㅎ
    오랜만에 핫도그 땡기네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명랑핫도그 너무 맛있죠.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명랑핫도그 간편하고 맛있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주말엔 배달이 좋네요
    핫도그 따뜻하게 먹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명량핫도그 맛있어요
    고구마 붙은거 좋아여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명량핫도그 정말 좋죠
    핫도그 가끔 사먹으면 별미더라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명랑핫도그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가끔 그럴때도 있는거죠
    기분전환 될거 같은데요 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명랑핫도그 넘 맛있어용ㅋㅋ
    전 감자 필수고 소스도 다양하게 조합해서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핫도그 진자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설탕 가득 뿌린거 진짜 좋아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핫도그도 먹어본지 오래됐네요
    명랑핫도그 예전엔 자주 먹었는데요 ㅎ
  • art.m
    명랑 핫도그 맛있을 것 같아요. 저희 집 근처에는 없어서 아쉽.
  • 해리포터
    명랑 핫도그도 오랜만에 보니까 맛있어 보여요. 설탕도 가득 뿌려져 있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핫도그 너무 좋죠
    간식으로도 최고네여
  • 수려한백합W1854474
    각자 취향대로 골라 먹는 재미, 명랑핫도그로 간단하게 해결하네요
    
  • dmrkk
    각자 취향대로 토핑을 골라 먹는 재미가 있겠네요. 밥하기 귀찮은 날 명랑핫도그로 간단하게 즐기기 딱 좋습니다.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라면땅핫도그도 있네요 엄청 바삭바삭할거같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명랑핫도그는 커스텀돼서 좋은거같아요 소스도 맘대로 선택할수있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