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콩나물비빔밥

안녕하세요.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원래 김밥집이였는데 국밥집으로 개업한

곳이여서 남편과 같이 갔어요.

남편은 콩나물황태 국밥을 저는 콩나물비빔밥

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든든한 한 끼여서 좋더라고요.

콩나물황태국밥은 시원하고 감칠맛이 있어서 숙취해소에도 도움될 것 같아요.

콩나물비빔밥콩나물비빔밥콩나물비빔밥

0
0
댓글31
  • 용맹한파파야W116556
    아삭한 식감이 입맛을 제대로 돋워줘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로 최고인 메뉴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비빔밥 비주얼이 알록달록~
    눈으로 보기에도 맛이서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콩나물비빔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콩나물 비빔밥 저도 정말 좋아해요
    저도 사진보니 먹어보고싶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콩나물국이 맛있게 끓이면 해장으로도 좋던데 저거 술안주로도 좋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콩나물비빔밥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콩나물비빔밥도 콩나물황태국밥도 다 맛있어보여요 가격까지 착해서 더 좋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비빔밥 맛있겠다
    요즘 비빔밥이 어무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국밥이 엄청 시원할거같은 비주얼이에요 ㅎㅎ
    해장으로 딱일거같구 밥도 있으니 언제든 찾기가 좋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 산뜻한앵무새N155401
    비빔밥이 질리지않는음식이에요. 국밥과함께먹으면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 뜨거운체리D117046
    성공적으로 잘 바꾸셨나보네요~~
    콩나물 황태국밥 진짜 맛있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음식이 아주 탐스럽고 맛있어 보여요. 아삭아삭한 식감이 입맛을 제대로 돋워줄 것 같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음식이 참 탐스럽고 정성스러워 보여요. 아삭한 식감이 아주 매력적일 것 같습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재료가 아주 신선해 보여서 더 맛있어 보입니다. 입맛을 돋우기에 정말 충분한 한 끼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콩나물 국밥이네여
    맛있겠어요 ㅠㅠ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언제나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에 감동하는 곳이에요. 새로운 메뉴가 나와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신선함을 잃지 않는 점이 대단합니다. 역시 믿고 가는 맛집이에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한 응대 덕분에 더욱 기분 좋은 식사가 되었어요. 맛있는 음식에 친절함까지 더해져 완벽했습니다. 또 방문하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콩나물 요리가 맛있어 보이네요
    간단하면서 먹음직 스럽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야 콩나물 비빔밥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비빔밥류를 좋아하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