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제철음식중 냉이가 너무 좋아요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봄하면 저는 냉이 부터 생각이나서

봄맞이 냉이 된장국 먹으러 왔어요

역시 냉이가 들어가서 그런지 봄내음물씬 향이 너무 좋아요 

밥 두그릇 비벼먹었네요ㅎ

봄제철음식중 냉이가 너무 좋아요

0
0
댓글32
  • 세련된허머스X116525
    냉이 향긋한 냄새가 무척 향기로워요
    입맛 돋우는 봄 나물 요리가 최고예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냉이 된장국 최고에요!
    향이 대박인거 같아요ㅎㅎ
  • 신선한람부탄Z127067
    냉이 특유의 향긋한 냄새가 입맛을 돋워요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식탁이라 좋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봄하면 정말 냉이 필수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봄이면 냉이된장국 생각나요.  
    봄내음 나는 냉이향 저도 좋아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저도 좋아해요 ㅠㅠ
    냉이된장국 맛있죠 ㅠ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냉이 된장국 너무 좋아요
    저도 냉이넣고 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쌉싸름한 냉이 향을 맡으니 정말 봄이 온 게 실감 나네요. 된장찌개에 듬뿍 넣어 먹으면 밥 한 그릇 뚝딱이겠어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냉이는 뿌리까지 영양이 가득해서 봄철 기운 북돋우는 데 이만한 보약도 없더라고요. 제철 맞은 싱싱한 냉이로 향긋하고 건강한 봄 식탁 즐기셨길 바라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냉이를 정말 좋아합니다.
    된장찌개도 좋고 나물도 좋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쌉싸름하면서도 향긋한 냉이 향을 맡으면 정말 봄이 왔다는 게 온몸으로 느껴지죠! 보글보글 끓인 냉이된장국 한 그릇이면 잃어버린 입맛도 금방 돌아오는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제철 냉이의 쌉싸름한 맛이 입맛을 살려주죠. 
    건강하고 맛있는 봄 식단 최고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향긋한 냉이는 봄의 전령사죠! 냉이 넣은 된장찌개 하나면 밥 한 그릇 뚝딱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냉이 된장국 너무 좋네요
    봄이 느껴지는 음식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오 그런가요
    냉이 된장국 좋더라구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냉이 달래 쑥 이런 거 너무 좋아요
     봄에는 된장찌개 많이 먹게 될 거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향긋 할 것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냉이 된장국 특히 좋아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봄나물 하면 역시 냉이만한게 없죠
    냉이 가득 넣은 된장국 너무 맛있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냉이는 향긋하고 건강에도 좋죠.
    봄철 별미로 딱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