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봄에 뜨끈한거 많이 드세요. (여름이 오기전에) : 동경규동

봄이다~~  싶은데 조금 쌀쌀하기도 하죠! 전 그래도 이런 쌀쌀함은 오히려 시원해서 좋던걸요~~ 지난주에 롱패딩 세탁 맡기고, 요번주에도 밤에는 조금 추운데, 그래서 뜨끈한게 먹고싶네요! 더 지나 여름 오면 못 먹을것만 같아서요. 어제 밤에도 쌀쌀하게 바람 부는데 동경규동 앞을 지나다가 너무 먹고 싶어져서, 요번주에 한번 먹어야 겠네요~^^봄에 뜨끈한거 많이 드세요. (여름이 오기전에) : 동경규동봄에 뜨끈한거 많이 드세요. (여름이 오기전에) : 동경규동

0
0
댓글25
  • 고요한캥거루F127811
    여름되면 땀나겠네요~
    봄에 많이 먹을게요ㅎㅎ
  • 활기찬거미Q1817693
    우동 정말 맛나보여요
    너무 좋은 조합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우동 너무좋죠
    가끔 사먹는데 정말 맛있어요 겨울철에 먹긴 더좋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이제 완연한 봄 날씨지만 아침저녁에는 좀 쌀쌀해서 규동 맛나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봄이 왔지만 뜨끈한 게 먹고 싶기도 해요 규동 종류도 다양해서 좋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맞아요
    여름엔 뜨거운거 못먹음
  • 눈부신늑대R874314
    규동이 맛있어보이네요. 일본음식이 가끔생각나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뜨끈한 국물이 참 생각나네요.
    따뜻한 음식으로 건강 챙기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4월되면 금방 더워질거같기도 하네요
    조금이라도 쌀쌀할때 따뜻한 음식 많이 먹어야겟어요
  • art.m
    가격도 꽤 저렴 해 보이네요. 저는 규동이 맛있어 보여요.
  • 해리포터
    겨울에 가고 봄이와도 그래도 따뜻한 국ㅈ물이 땡기긴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믿음직한미어캣A117238
    나베가 먹음직 하네요
    종류도 다양하고 맛날 듯
  • 무한한오리N227020
    바람은 차서 따끈한 음식이 땡기네요
    우동 맛있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그쵸 날이 따뜻해지기 전에요
    잔뜩 먹어두려구요
  • 즐거운사자L133900
    봄이라도 조금 쌀쌀하죠
    뜨거운 국물 맛나겠어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하나 같이 다 먹고 싶네요
    맛나겟어요
  • 아름다운양B205228
    옷차림이 가벼워졌는데 밤바람이 불면 더 뜨끈한 게 당기더라고요 규동 이런 날씨에 좋겠네요 
  • 열린자두I1881954
    우동 사진이 다 맛있어보입니다!!
    우동 증말 좋아하거든요ㅎㅎ 우동 한그릇 먹어야겠어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쌀쌀하지 때를 너무너무 먹음이 맛있을 것 같아요. 따뜻한 국물이 땡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