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S116541
인기 게시판 TOP 50
10시부터 코스트코에 출동 했어요.
고기가 좋길래 목살이랑 불고기를 담았더니 20만원 훌쩍이였고
잔잔한 장보러 또 이마트에 갔는데
진짜 뭐... 담은것도 없는데 7만원
그런데 이케 27만원 담아도
딱히 먹을게 없다는 게 문제랍니다
0
0
댓글24
10시부터 코스트코에 출동 했어요.
고기가 좋길래 목살이랑 불고기를 담았더니 20만원 훌쩍이였고
잔잔한 장보러 또 이마트에 갔는데
진짜 뭐... 담은것도 없는데 7만원
그런데 이케 27만원 담아도
딱히 먹을게 없다는 게 문제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