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전부터 장보러 다녔어요

오전부터 장보러 다녔어요

 

10시부터 코스트코에 출동 했어요.

고기가 좋길래 목살이랑 불고기를 담았더니 20만원 훌쩍이였고

잔잔한 장보러 또 이마트에 갔는데

진짜 뭐... 담은것도 없는데 7만원 

그런데 이케 27만원 담아도

딱히 먹을게 없다는 게 문제랍니다

 

0
0
댓글24
  • 강인한사과S116541
    오늘 저녁은 맛있는 거 먹겠네
    시장 구경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
  • 고요한캥거루F127811
    물가가 너무 올랐어요~
    몇십만원이 훌쩍 넘어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장보러 다녀오셨군요
    정말 물가가 체감됩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장 열심히 보셨네요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요ㅠ
  • art.m
    그러니까요 요즘은 진짜 물가가 너무 비싼 느낌입니다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물가가 정말 비싸군요
    20만원이 넘는다니요 와우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별 거 안담아도 금방 십만원은 훌쩍 넘어가요 물가가 넘 무섭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요즘 물가 정말 장난아니죠 담기만하면 가격이 쑥 올라가요
  • 아름다운양T207228
    오전 장보기가 가장 신선하고 좋은 것 같아요. 맛있는 재료들로 어떤 요리하실지 기대되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부지런하게 하루를 시작하셨네요! 장바구니 가득 채우면 마음까지 든든해지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코스트코에 장보러 다녀오셨군요
    요새 물가가 정말 비싸죠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조금 사도 10 금방 넘죠
    물가 장난아님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요즘 물가가 정말 많이 올라서 장보기가 무섭네요.
    큰 지출 하셨는데도 정작 먹을 게 마땅치 않다니 속상하시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물가가 넘 올라 장보면 10만원은 훌쩍이죠
    거기에 고기 사고 뭐사고 하면 20만원 쓰고 돌아옵니다
  • 용맹한파파야B226756
    별거 안사도 금액이 훌쩍 넘어요 물가가 너무 비싸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장보는 일은 힘들지만 뿌듯하죠. 냉장고가 꽉 차면 마음도 든든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장보러 다니셨네요
    요즘 물가가 장난아니네요
    많이 샀는데도 먹을게 없어요
  • 망고
    코스트코는 저렴 한 것 같아 보여도 단가가 있어서 그런지 계산 할 때 되면 비싸요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헉 저것만 담았는데도 20만원이 넘는다구여?
    물가가 진짜 너무하네여
  • 빠른나무늘보W133092
    치킨이랑 오렌지가 가격이 너가긴해요
    근데 저만큼에 7만원 너무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