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사는 40대여성입니다
딱 봄이 왔다고 느껴지는 날씨때문에
올만에 낮에 동네 돌아다니다
한번와야지했던 옛날 경양식 돈까스집에 첨 왔는데
쌩뚱맞게? 매운낚지볶음도 곁들여주네요 그덕에 덜 느끼하게 맛나게 먹었네요
0
0
댓글25
서울에사는 40대여성입니다
딱 봄이 왔다고 느껴지는 날씨때문에
올만에 낮에 동네 돌아다니다
한번와야지했던 옛날 경양식 돈까스집에 첨 왔는데
쌩뚱맞게? 매운낚지볶음도 곁들여주네요 그덕에 덜 느끼하게 맛나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