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봉집이라고 아시나요, 보쌈 맛집입니다.

오봉집이라고 아시나요, 보쌈 맛집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추운 겨울이 끝나고 벌써 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네요.

 

이럴땐 저는 족발도 좋지만 보쌈을 챙겨먹는데요.

 

오봉집이 참 요즘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봄이 온 기념으로 또 먹고 왔습니다.

 

너무 맛나는거 같아요.

 

0
0
댓글2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오봉집은안가봤어요ㅎㅎ
    찐맛집 스멜이 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보쌈 맛집이군요
    정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뭔가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데요
    다음에 보게 되면 먹어봐야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보쌈맛집인가봐요
    간판만봐도 정말 딱 맛집같이 보여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간판만봐도 정말 맛집같이보여요
    저도직접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눈부신늑대B1870814
    깔끔하고 든든하게 한 끼 식사하기에 이만한 보쌈 맛집도 없는 것 같아요. 발견하신 맛집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신 것 같아 흐뭇합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오봉집은 보쌈뿐만 아니라 낙지도 맛있어서 메뉴 고민하게 만드는 곳이죠.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사진 보니 저도 오늘 저녁은 오봉집이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C1858015
    어디서 본 것 같아요. 근데 먹어본 적은 없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쟁반 가득 정갈하게 차려진 오봉집만의 감성이 참 정겹고 좋아요. 보쌈에 막국수까지 곁들여 드셨으면 정말 완벽한 조합이었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오봉집 보쌈은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잡내가 없어서 정말 인기 많죠. 같이 나오는 보쌈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자꾸만 손이 가더라고요.
  • 아름다운양T207228
    구성이 푸짐해서 가족들이랑 가기 딱 좋더라고요. 사진 보니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봉집 낙지랑 보쌈 진짜 일품이죠! 기력 보충하기엔 이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보쌈 맛집 너무 좋네요
    깔끔하고 맛나보이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저희 동네에도 있어요
    오봉집 아주 잘 알지요 자주 가는 식당이에요
  • 기분좋은카네이션G244375
    오봉집 보쌈은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김치랑 조합이 정말 좋네요. 따스한 봄바람 부는 날에 든든하게 보쌈 드시고 오셔서 기분 좋으셨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봉집에 보쌈도 팔고 낙지복음 제육 등등 메뉴가 다양하네요
    그중 보쌈 맛집이라니 담엔 보쌈먹으러 가봐야겟슴당
  • 뜨거운체리D117046
    한적할 때를 노리게 되더라구요.
    모처럼 보쌈먹고 싶어지네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사장님 사진이 박혀있네요 정말 자신있나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보쌈은 고기와 김치의 조화가 최고죠. 오봉집은 꼭 가보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O129089
    오봉집 보쌈 맛집이지요
    저희 집근처에도 있는데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