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추운 겨울이 끝나고 벌써 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네요.
이럴땐 저는 족발도 좋지만 보쌈을 챙겨먹는데요.
오봉집이 참 요즘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봄이 온 기념으로 또 먹고 왔습니다.
너무 맛나는거 같아요.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추운 겨울이 끝나고 벌써 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네요.
이럴땐 저는 족발도 좋지만 보쌈을 챙겨먹는데요.
오봉집이 참 요즘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봄이 온 기념으로 또 먹고 왔습니다.
너무 맛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