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보쌈이랑 칼국수가 함께 나오는 봄에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칼국수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보쌈도 기가막히게 잘 삶아내더라구요.
그래서 봄이 되면 자주 찾아가는 맛집입니다.
적당히 시원할때 먹는 따끈한 국물 만큼 좋은게 없네요.
0
0
댓글3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보쌈이랑 칼국수가 함께 나오는 봄에 먹기 좋은 메뉴입니다.
칼국수 국물도 너무 시원하고
보쌈도 기가막히게 잘 삶아내더라구요.
그래서 봄이 되면 자주 찾아가는 맛집입니다.
적당히 시원할때 먹는 따끈한 국물 만큼 좋은게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