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 연안식당이 그리 많이 보이지 않아서 아쉽네요.

요즘 연안식당이 그리 많이 보이지 않아서 아쉽네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저는 해산물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은데..

 

한번 연안식당에서 회무침 비빔밥을 먹고 나서

 

자주 찾게 되는 맛집 됐어요.

 

특히 이런 봄에는 한그릇이 더 생각이 나더라구요.

 

너무 비싸지도 않고 깔끔해서 좋은데 요즘 많지 않아서 아쉬운 곳 입니다.

0
0
댓글29
  • 고요한캥거루F127811
    연안식당 체인인가봐요~
    깔끔하게 먹을수 있네요ㅎㅎ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회무침 비빔밥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집 주변에 있다가 사라진 식당이네요
    있던 식당이 사라지면 좀 슬퍼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언젠가부터 많이 안 보이더라고요
    전 꼬막비빔밥 자주먹어요
  • 망고
    저도 해산물이랑 여기 꼬막 비빔밥을 좋아해서 너무 아쉬워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회무침 비빔밥이 맛있나 보군요
    저도 가서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신선한 해산물 비빔밥 한 그릇이면 든든하고 참 좋았는데 말이죠. 아쉬운 대로 사진 보면서 추억의 맛을 되새겨보고 가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연안식당만의 정갈한 한 상 차림이 가끔씩 정말 그리워지더라고요. 다시 매장이 많이 생겨서 맛있는 해산물 자주 먹었으면 좋겠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참기름 듬뿍 넣고 슥슥 비벼 먹던 비빔밥 사진 보니 군침이 확 돌아요. 근처에 있으면 오늘 점심으로 당장 먹으러 가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연안식당 꼬막비빔밥 참 좋아했는데 매장이 줄어든 것 같아 저도 아쉬워요. 매콤 짭짤한 그 맛이 자꾸 생각나는 요즘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예전보다 찾기 힘들어진 느낌이에요.맛있는데 왜 다 사라졌을까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회무침 비빔밥을 맛있었나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맛집이라니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회무침 비빔밥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공손한목련A244378
    매콤 새콤한 회무침 비빔밥은 입맛 돋우기에 최고죠.
    깔끔한 그 맛이 그리울 때 근처에서 꼭 찾으시길 바라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연안식당 저도 예전에 갔었어요.
    오랜만에 가보고 싶어지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연안식당 많이 없어진듯해요
    꼬막 비빔밥 너무 맛있잖아요
  • 편안한키위W117050
    회무침 비빔밥이 맛있었나 보네요
    연안식당에서 회무침 비빔밥 드셨군요
  • 뜨거운체리D117046
    회무침 비빔밥이 정말 별미였습니다
    깔끔한 음식맛 내는 곳인가봐요
  • 자랑스러운사슴T221216
    연안식당 ㅎㅎ
    양 많아서 좋은데 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매콤한 꼬막 비빔밥이 가끔 간절하게 생각날 때가 있죠. 근처에서 꼭 발견하셔서 조만간 맛있는 식사 즐기실 수 있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