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캥거루F127811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저는 해산물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은데..
한번 연안식당에서 회무침 비빔밥을 먹고 나서
자주 찾게 되는 맛집 됐어요.
특히 이런 봄에는 한그릇이 더 생각이 나더라구요.
너무 비싸지도 않고 깔끔해서 좋은데 요즘 많지 않아서 아쉬운 곳 입니다.
0
0
댓글29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저는 해산물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은데..
한번 연안식당에서 회무침 비빔밥을 먹고 나서
자주 찾게 되는 맛집 됐어요.
특히 이런 봄에는 한그릇이 더 생각이 나더라구요.
너무 비싸지도 않고 깔끔해서 좋은데 요즘 많지 않아서 아쉬운 곳 입니다.